어제 저녁까지만 해도 2위로 굳어지나보다 했었는데 오늘 아침에 보니 좀 결과가 예상 밖이더군요.
자게와 국게를 좀 뒤적거려서 겨우 사태 파악을 했습니다. 작년에는 SM7 동호회쪽에서 집단행동에
대한 반사효과로 1위를 했었는데 어째 이번에도 비슷한 상황이 됐네요.
딱히 노린 것은 아닌데 그런 것 같이 돼 버렸네요. -_-;;;
연말에 남은 연차 몰아 내 놓고 .. 할 일은 없고 .. 제 차 놓고 다른 분들이랑 댓글로 이런저런 얘기라도
해볼까 싶어 내차소에 올린건데 순수하게(?) 2위까지 올라간 것만 해도 저로선 기대 밖의 일이었습니다.
이미 상위권 윤곽이 드러난 주중에 올린 것이라서 순위권 기대도 안했고, 혹 순위권에 올라간다고 하더라도
주차번호판 정도 받으면 다행이라고 생각했거든요. 아무튼 저도 댓글로 제 차에 대해 이런저런 이야기들
나눌 수 있어서 연말연시 잠깐이나마 재미있는 시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댓글에서 제 차 제로백이 궁금하다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지난 주에 인천 올라가는 길에 잠시 찍어봤습니다.
6천rpm 에서 경고음이 들리는데 왼손으로는 핸드폰을 잡고 오른손으로만 차를 조작해야 해서 1, 2단을 충분히
돌리질 못해 best case는 아닙니다. 영상에 표시되는 시간은 1초 미만 시간 표시가 프레임 단위라서 0.30 = 1초입니다.
제 차는 설치를 맡겼던 업체의 스테이지1, 일반유 세팅이라서 마크리 터보 올린 차량(오토 제외, 수동 기준) 중에선
아마 제일 느릴거에요. 같은 하드웨어에다가 고급유로만 매핑해도 출력이 많이 올라가더라구요.
해당 업체 스테이지3 세팅이 TG2.7 드래그에서 쫓아간다고 하는데 .. 그정도까지 욕심은 없습니다. ^^;;;
그 내용이 어찌됐건간에 보배 회원님들께서 제 차를 1위 만들어 주신 덕에 새해 출발이 산뜻하네요.
올해 내내 이처럼 좋은 일들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보배 회원님들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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