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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345216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올란도, 말리부, 알페온
모두 우물정(井)자 크래들입니다. 끝.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크루즈5
올란도
말리부
알페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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갖고 있는 자료가 대우꺼밖에 없어서리..
심심한데(?) 구 대우 모델들것도 찾아볼까요? ㅋㅋ
젠트라X(T255) - H형 크로스멤버
라세티(J200) - H형 크로스멤버
토스카(V250) - H형 크로스멤버
현대는 우물정에서 H형으로 넘어가고, 지엠은 H형에서 우물정으로 넘어가네요.
현가장치 부분의 강성 확보 및 진동 저감, 충돌안전성 확보 등의 효과는 있을겁니다.
롱 크래들 앞부분 - 라디에이터 하단 지지패널 - 에는 분리가 가능한 충격 흡수 보강재를 덧대서 차체까지 파손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요즘 지엠 차량들의 저속충돌 수리비가 적게 나오는 이유 중의 하나죠.
엄밀히 이야기하자면 "(자사)경차 중 최초" ㅡ.ㅡ;;
그놈도 우물정자 크래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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