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식 마세라티 기블리 3.0 V6 S Q4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멋스러운 21인치 휠+노비텍 스포일러 세미 드레스업
튜닝카
》최대출력 410마력 안정적인 4륜구동 짜릿한 V6 스포츠 세단임을
강조▶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자동
8단미션
- 80,000km 실주행
- 멋스러운 화이트 바디
- 410마력 S Q4 퍼포먼스
- 21인치 휠+노비텍 스포일러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유지
- 옵션으로 네비/썬루프/후방캠/감지센서/오토라이트/크루즈컨트롤/전동,열선시트 등..
▶마세라티 기블리 S
Q4
4도어 세단형인 3세대 기블리가 선을 보였다. 마세라티의 플래그십 모델인 콰트로포르테의 우아한
디자인에
트윈-터보 V6 엔진과 자동8단 변속기를 탑재한 3세대 기블리는 1세대에 비해 다운사이징 됐고 6초 이내에
최고 속도에
도달했다.
또
두 개의 터보차저를 수평 장착해 터보 작동까지 시간이 지체되는 터보 랙(turbo lag) 현상을 없애고 엔진
반응이 빨라지도록 했다.
내부 주요 부품도 알루미늄으로 제작, 차체 무게를 줄여 핸들링과 응답성을 높였다.
마세라티의
전매 특허인 매혹적인 배기음도 한 단계 향상돼 주행하는 도로의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엔진의
톤을 조절할 수 있으며 운전자가 중앙패널에
있는 스포츠 버튼을 누르면 소리가 더욱 깊이 울린다.
특히 후륜구동 및 새로운 ‘Q4’ 주행시스템을 갖춰 안정적이면서도 다이나믹한 주행감을 자랑한다. ‘Q4 시스템’
은 일반 주행
상황에서는 엔진 토크가 후륜에 집중되다 고속 주행 등 안정감과 접지력이 필요한 상황에는
전·후륜에 50대 50으로 재분배, 차량의 균형을
잡아주는 시스템이다.
3세대 기블리의 엔진은 전 페라리 F1팀 엔진 총괄 파울로 마르티넬리(Paulo Martinelli)가
개발하고 이탈리아
마라넬로 공장에서 생산된다. 기블리는 마세라티 최초 디젤엔진을 탑재한 기블리 디젤을 포함, 기블리와
기블리 S,
기블리 S Q4 등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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