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식 BMW i8 쿠페 모델을 판매합니다.
》개성 만점 골드 크롬 랩핑 차량임을 강조
》타이어 신품/362마력 PHEV 스포츠카임을
강조
》정식출고/무상 AS 잔존/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무상 A/S 잔존
- 75,000km 실주행
- 독특한 존재감 걸윙 도어
- 터보 엔진+전기 모터 결합
- 원색 화이트→골드 크롬 랩핑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패들쉬프트/HUD/어라운드뷰/열선.전동.메모리시트 등..
▶미드쉽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스포츠카 BMW i8
BMW의 고성능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스포츠카 i8이
영국 자동차 전문 매거진 탑 기어가 선정한 ‘2014 올해
의 차’를 수상했다. 탑 기어 매거진 편집 팀은 BMW i8이 전기모터와 함께
1.5리터 3기통 터보 가솔린 엔진이
적용돼 가속 및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주면서도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 기술을 통해
유럽 기준으로 복합
연비 57.4km/ℓ과 이산화탄소 배출량 49g/km를 이끌어 내 폭 넓은 분야에 걸친 우수한 성능에 대해 무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2014
올해의 차’에 선정된 i8은 BMW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이자 BMW i 시리즈의 두 번째
모델로서 BMW가 추구하는 혁신적인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하며, 지속가능성을 표방하는 획기적
이고 고급스러운 기능들을 갖추고 있다.
i8에는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의 가장 최신 기술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됐다.
231마력의 최고출력과 32.6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하는 BMW 트윈파워 터보 기술이 적용된 고성능의
3기통 가솔린 엔진은 6단 자동변속기를 통해 출력을 차 뒤축에 전달한다.
또한 최고출력 131마력과 25.5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하는 i8에 최적화된 하이브리드 동기모터는 2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출력을 차 앞축에 전달한다. 이러한 BMW 트윈파워 터보 기술과 지능형 에너지 관리
시스템이 적용된 BMW eDrive
기술의 결합을 통해 최고출력 362마력과 최대토크 58.1kg·m을 발휘한다.
BMW i8의 성능은 일반 스포츠카의
특징을 그대로 구현하면서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
4.4초 밖에 걸리지 않으며, 유럽 기준으로 약 40km/ℓ의
소형차 연료 효율성과 배기가스 배출량을 실현한다.
두 가지 드라이브 시스템 덕분에 i8의 4개 휠은 모두 동시에
구동되며, 마치 도로 표면에 붙어 달리는 것
같은 강력한 접지력을 자랑한다. 특히 프런트 휠 드라이브, 리어 휠 드라이브, 4륜
드라이브의 장점들을
결합해 필요에 따라 최적의 동력 성능을 제공한다.
BMW
i8은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컨트롤 스위치와 eDrive 버튼을 통해 다섯 가지의 주행 모드를 제공한다.
5kW의 고전압 리튬이온 배터리
덕분에 i8은 전력만으로 최대 35km까지 주행 가능하며, 시속 120km의 최대
속도를 발휘한다. 컴포트 모드는 주행 역학과 효율성 간
최적의 밸런스를 구현해 일상적인 주행 조건에서
전기모드 주행까지 감안해 평균적으로 500km 이상의 주행 거리를 실현한다.
스포츠 모드에서는 전기모터를 통해 제공되는 강렬한 부스트 기능을 제공하며, 에코프로 모드는 완전 전기
주행 모드와
하이브리드 모두에 적용 가능하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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