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3,246cc 6기통 M 퍼포먼스 쿠페
》연식대비 짧은 83,221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무사고 운행 -
83,221km 실주행
- 연식대비 짧은주행 - 6기통 엔진 M 퍼포먼스 쿠페 - 스포티한 블루 바디&블루 시트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판매자의 한마디
1. 국내 극희소 e46 m3 cs버젼의 차량. 2. e46 바디의 가장 마지막 버젼으로 2006년 극소량만 생산되었음. 3.
많은 부분들을 CSL과 공유 하며 (휠, 스티어링 감도와 직결된 랙앤피니언, 승차감과 관계된 서스펜션, 스티어링휠 등이 CSL과 동일) 기존
e46과 상이한 부분이 상당 수 있음. 4. 8.3만킬로 주행 차량. 5. 내 외장을 막론하고 모든 노후화 된 부품 및 파츠들을
정품 신품으로 교체. (복원 파츠 하나도 없이 리어 스피커 그릴 또는 서스펜션 마운트 커버 고무 등 눈에 전혀 띄는 곳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노후화된 파츠 전체 신품 정품으로 교환하였음. 심지어 루프 위의 샤크 안테나 접착 테이프 역시 순정 신품으로 작업하였습니다.) 6.
스티어링휠, 시프트 노브 등 손이 닿는 모든 파츠 신품 정품으로 교체. 7. 헤드라이트 역시 커버 뿐 아니라 좌우 라이트 모듈 전체를 신품
정품으로 교체. 6. 라구나 세카 컬러로 외장 도색. (도막의 두께 등 순정과 비교 시 자부, 비용 약 2,000만원 소요), 외장 도색
시 리어 스포일러 부착용 스티커 조차도 정품 신품으로 구매하여 장착하였음. 7. 시트 및 가죽 트림 민트급 라구나세카 블루 컬러 순정
정품으로 독일에서 항공운송하여 장착. (지금은 정말이지 구하기가 힘듭니다. 비용 약 2,000만원 소요) 8. 차량 세세한 곳 까지 유실
부품 확인하여 국내 미보유 부품 해외 수입 후 정품 신품으로 장착 또는 교체 완료하였음. 9. 고무 몰딩 등 노후화된 고무류 부품 신품
정품으로 모두 교환. 10. 머플러팁 4구 역시 신품 정품 교체 장착 및 엔드머플러 등 모든 파츠들 외장 도색 시 모두 탈착하여 세척 및
신품화 완료하였음. 11. 조작감 복구를 위하여 윈도우 스위치 및 윙커, 와이버 레버 역시 신품 정품 교체. 12. 와이퍼 역시
당시의 프레임 있는 와이퍼를 해외에서 구하여 신품 장착 해 두었습니다. 13. 엔진 커버 및 커버 위의 뱃지 및 리벳 등도 신품 순정품
교환하였을 정도로 세세한 부분 까지 아낌없이 교환된 차량입니다.
추억이 있어 애착을 가지고 아낌 없이 투자한 차량입니다. 부디, 좋은분께 양도되어 변함 없이 잘 보관 및 유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BMW M3 성능 설명 피스톤 속도 24m/s (2005년 당시 F1 V10의 피스톤 속도가
25m/s), 최대 회전수가 8,000rpm에 달하는
고회전형 S54 직렬 6기통 3.2리터 자연흡기 엔진을 장착하여 제로백 4.9~5.1(SMGII vs 6MT)로 역대
M 엔진 중에 가장 리스폰스가 뛰어난 엔진을 장착. 또한 E36 모델에서는 옵션 이었던 SMG 변속기의
신형인 SMG2 반자동변속기가 옵션으로 장착 가능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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