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식 BMW X6 M 4.4 모델을 판매합니다.
》608마력 8기통 M 트윈파워 터보 쿠페형 SUV
》금융리스/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바워스&윌킨스 오디오/레이저 라이트 등.. 다양한 옵션
▶본 차량상태..
- 금융리스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39,000km 실주행
- 순백의 매력 화이트 바디
- 바워스&윌킨스 사운드
시스템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608마력 8기통 터보, 역동적인 라인 쿠페형 SUV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파노라마/HUD/어라운드뷰/열선.통풍.전동.메모리시트 등..
▶608마력 초고성능 "뉴 X6 M"..
BMW코리아가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강조한 X6
M을 출시했다.
BMW에 따르면 X6는 X 시리즈 중 가장 폭발적인 주행성능을 발휘하는 제품으로 최고 608마력,
최대
76.5㎏·m의 힘을 뿜어내는 V8 4.4ℓ M 트윈파워 가솔린 터보 엔진을 얹었다. 여기에 8단 M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와
x드라이브 시스템을 맞물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3.9초만에 가속한다.
X6는
모두 공공도로는 물론 트랙에서도 최상의 주행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했다. 가혹한 환경에서도 엔진을
안정적으로 관리하는 레이스용 냉각 시스템을
적용하고, 엔진룸과 뒷차축 주변에 M 전용 스트럿 바를 장착해
차체 강성을 극대화했다. 네바퀴굴림 시스템은 노면 상태나 자동차 상태 등을
실시간으로 파악한 후 각 바퀴에
토크를 이상적으로 분배한다.
내외관도
차별화했다. 전면에는 검정색 M 전용 더블 스트럿 키드니 그릴을 채택했으며, 앞범퍼는 공기역학
및 냉각성능을 감안했다. X5 M의
너비는 일반형 대비 10㎜, X6 M은 15㎜가 넓어 차체 비례감이 안정적이면서도
역동적이다. 후면은 검정색 디퓨저와 함께 듀얼
트윈팁 배기구를 적용한 M 스포츠 배기 시스템을 갖췄다.
추가로 X5 M은 21인치 더블스포츠 경합금 휠을,
X6 M은 앞 21인치에 뒤 22인치 더블스포츠 휠을 각각 장착했다.
실내는
운전자가 스포츠 주행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블랙 메리노 가죽으로 감싼 M 스포츠 시트와
M 전용 드라이브 모드 버튼을 추가한 M
가죽 스티어링 휠을 적용했다. 운전석 앞쪽에는 12.3인치 M전용
계기판과 M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채택했다. 이와 함께 M 기어 셀렉터와
탄소섬유 인테리어 트림을 통해
스포티한 감성을 살렸다.
편의품목으로는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이 가능하도록 BMW 레이저 라이트와 BMW 라이브 콕핏 프로페셔널,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4존 에어컨디셔닝
시스템 등을 마련했다. 바우어 앤 윌킨스 다이아몬드
사운드 시스템, 소프트 클로징 도어, 파노라마 글라스 스카이 라운지, 냉/온 컵홀더도
기본으로 채택했다.
개별소비세 인하분을 반영한 새 차의 판매가격은 X5 M 1억6,460만 원, X6 M 1억6,760만 원이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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