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형 (2013년 11월 등록) 기아 더 뉴 스포티지R 2.0 디젤 2WD 프레스티지 모델을
판매합니다.
》1인신조/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실용적인 공간 184마력 디젤 도심형
SUV
》흡,배기+다운스프링+19인치 휠 튜닝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1인신조
- 무사고 운행
- 90,636km 실주행
- 184마력 2.0L 디젤 엔진
- 매력적인 체리 블랙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오토라이트/크루즈컨트롤/열선.통풍시트
등..
▶강조 내역
- 원격시동
- 언더코팅
- 사이드스텝
- 실내수전사
- 천장엠보싱
- 브이쿨선팅
- 에쿠스키어봉
- 문짝방음(4짝)
▶튜닝 내역- 그릴
- 맵핑
- 리어댐
- 프론트댐
- 19인치휠
- 스트럿바
- 흡기, 배기
- 다운스프링
- 미니스포일러
- 4P.만도 리어확장
▶더욱 진화된 더 뉴 스포티지R..
스포티지는 국내에서 가장 치열한 접전이 펼쳐지고 있는 소형 SUV
시장에서 꾸준히 강자의 면모를 지켜왔다.
올여름 시판에 들어간 ‘더 뉴 스포티지R’는 기아자동차가 내놓은 또 하나의 승부수다. 이 차는
2010년 처음 나온
3세대 스포티지R의 부분변경 모델이다.
엔진은
기존 모델 것을 그대로 썼다. 2.0 디젤은 최고출력 184마력에 최대토크 41.0kg·m이다. 2.0 가솔린 터보는
최고출력
261마력, 최대토크 41.0kg·m다.디자인 측면에서도 크게 바뀐 것은 없다. 범퍼와 라디에이터 그릴에
크롬 라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지만 디자인의 변화를 한눈에 알아볼 수 없다. 그 대신 기아차는 주행
편의성을 높이는 것으로 기존 모델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우선
조용하다. 2.0 디젤 2륜구동 모델을 시승했음에도 주행 도중 소음으로 인한 불편함을 거의 느끼지 못했다.
‘조용한 SUV’는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 특히 디젤 차량을 타면서 가솔린 엔진을 쓴 세단처럼
소음에서 자유롭다는 것은 꽤 만족스러운 경험이다.
전면 윈드 실드에 이중접합 차음 글라스를 적용한 데다
차량 전체에 흡음 및 차음 패드를 아낌없이 보강한
덕분이다.
동급
최초로 조수석에 운전석과 같은 통풍시트를 적용한 것도 포인트다. 뒷좌석의 시트백 기울기도 조절할 수
있다. 센터 콘솔 후방에
에어벤트(공조기)를 장착했다. 이처럼 탑승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가 늘어난다는 것은
소형 SUV 시장 경쟁이 점차 가열되고 있다는
방증이기도 하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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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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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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