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식 제네시스 더 올 뉴 G80 2.5 T-GDi AWD 모델을
판매합니다.》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신차 출고가 7,570만원 상당의 모델
》887km 실주행의 신차급 컨디션 유지
차량▶본 차량상태..- A/S 가능
- 무사고 운행
- 887km
실주행
- 화사한 베이지 시트
- 신차 그대로의 내/외관
- 럭셔리한 골드코스트 바디
- 안정적인 AWD 4륜구동 시스템
- 정숙,가속성 좋은 304마력 2.5L 터보
- 인기만점의 럭셔리 브랜드 세단, G80
▶3세대로 돌아온 신형 제네시스 G80 출시
제네시스가 3세대 G80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
3세대 G80은 2세대에 비해 125kg 가벼워졌고,
엔진 라인업은 가솔린 2.5 터보, 가솔린 3.5 터보, 디젤 2.2 등으로
나눠진다.
올
뉴 G80는 디자인, 주행성능, 고객 서비스 등 제네시스가 추구하는 가치의 원형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먼저 디자인의 경우
‘우아함’과 ‘역동성’을 콘셉트로 한 외장디자인, ‘여백의 미’를 강조한 실내공간을 갖췄다.
크기는 기존 대비 전폭을 35mm 넓혔고,
전고를 15mm 낮췄다. 후륜구동 세단으로서 가장 세련된 비율이라고
제네시스는 강조했다.
전면부는
제네시스 로고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크레스트 그릴, 두 줄 디자인의 쿼드램프로 꾸며졌다. 후드
에는 제네시스 로고 끝에서 시작되는 두
줄의 센터 라인과 크레스트 그릴 양쪽 끝 부분부터 이어지는 후드
캐릭터 라인으로 볼륨감을 강조했다. 제네시측은 “웅장하고 현대적인 이미지를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후면부의
트렁크 표면은 쿼드램프와 말굽 형태로 둥글게 음각 처리했다. G80만의 독창적인 인상을 표현한
것이다. 또 좌우로 길게 뻗은 트렁크 상단의
크롬 장식과 전동 트렁크 버튼은 제네시스 로고를, 듀얼 머플러는
크레스트 그릴을 각각 떠올리도록 구현했다. 제네시스의 정체성을 각인시키는
데에 특히 노력한 것으로 보인다.
2세대에
비해 125kg 가벼워졌다. 그러면서 가솔린 2.5 터보, 가솔린 3.5 터보, 디젤 2.2 등 3가지 엔진으로
다양하되 정적인 동력성능을
확보했다. 가솔린 2.5 터보 모델의 최고출력은 304마력(PS), 최대토크는
43.0kgf·m다. 가솔린 3.5 터보 모델은 최고출력
380마력(PS), 최대토크 54.0kgf·m 이며, 디젤 2.2 모델은 최고
출력 210마력(PS), 최대토크
45.0kgf·m이다.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탑재한 게 강점이다. 최첨단 능동 안전 기반 자율주행(AI) 기술, 운전자가
인지하지 못한 위험한 상황을 판단하고
차량을 제어하는 안전 사양을 적용하기도 했다. 국내 최초로 프리
액티브 세이프티 시트(PSS)를 적용해 주목받는다. 이는 전방 충돌 또는
급제동 및 선회가 예상되는 순간에
동승석 승객을 등받이를 앞으로 당겨주는 기술이다.
차세대
센서 융합 기술이 도입된 결과물인데 전방, 전측방, 후측방 레이더가 함께 작동해 각종 위험 상황을
미리 감지한다고 한다. 필요한 경우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작동시켜 충돌을 막아준다. 알버트 비어만 사장은
G80 상품 설명 영상에서 “우리는 제네시스 모델들을 위해 차세대 센서
융합 기술을 개발했다”며 “이는 동급
최고의 안전성을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핵심 성과 중 하나”라고
밝혔다.
신형
G80의 실내는 여유로운 개인 공간을 조성하는 데에 힘썼다. 조작계 등의 배치를 운전자에 최적화한 것도
특징이다. 구체적으로 A필러 두께
및 룸 미러 베젤 축소, 플래그 타입 사이드 미러 적용, 계기판과 수납구 등의
높이 하향 등을 통해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하는 ‘파노라믹
뷰’를 갖췄다.
눈길이
쏠린 부분은 시계 영역의 헤드업 디스플레이다. 12.3인치 클러스터, 14.5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
주행 중 필요한 정보를 표시하는
장치와 얇은 형태의 송풍구를 배치했다. 운전자가 주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든 것이다. 조작 터치 및 필기 방식으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조작할 수 있는 통합 컨트롤러를
적용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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