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성 높은 밴 모델 차량임을 강조
》수동미션/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100만원
상당 경정비 완료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수동미션
- 경차혜택
- 경정비 완료
- 무사고 운행 - 158,710km 실주행 - 세련된 화이트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가성비와 실용성 겸비한 밴 모델
▶쉐보레 스파크
대한민국에서는 2009년 8월에 마티즈 크리에이티브(3세대)라는 차명으로 출시되었으며, 대한민국 이외의
대부분의 국가에서는 쉐보레 브랜드와 홀덴 브랜드를 통하여 스파크라는 차명으로 수출되어 판매가
시작되었다.
참고로 올 뉴 마티즈(2세대)도 일부 국가에 스파크라는 차명으로 수출되었으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3세대)
는 거의 모든 국가에서 스파크로 차명이 통일되었다. 2011년 3월부터 GM대우의 회사명이 한국GM으로 변경
되고, 대한민국에서 쉐보레 브랜드가 본격적으로 도입되었다. 이에 앞서 그해 2월에 이미 해외에서 스파크
라는 차명으로 판매되는 기존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3세대)의 차명이 대한민국에서도 스파크로 변경되며,
13년 동안의 역사를 가진 마티즈는 단종되었다.
2012년 5월 17일부터는 대한민국산 경차 최초로 미국에도 수출되었고, 12월 7일에는 범퍼와 라디에이터
그릴 등이 달라지고, LED 턴 시그널 아웃사이드 미러와 뒷 좌석 센터 3점식 시트 벨트가 장착되는 등의
변화를 가진 2013년형이 선보였다. 2013년 5월 14일에는 자트코제 C-TECH CVT가 장착되고, Gen Ⅱ
엔진이 장착된 스파크 S를 비롯한 2014년형이 선보였다.
2014년형은 블루투스 핸즈프리, 시인성이 향상된 미터 클러스터, 무선 폴딩 리모컨 키, 도어 락 스위치 등이
적용되었다. 같은 해 10월 28일에는 양산형 전기차인 스파크 EV가 시판되었다. 그러나 스파크 EV는 배터리
로 인해 리어 범퍼가 기존 스파크에 비해 커져 경차로 분류되지 않는다.
뒷 좌석에 리튬 이온 배터리를 놓기위한 컵 홀더를 설치하여 4인승이고, 2열 사이드 에어백을 포함한 8 에어
백이 장착되는 것이 일반 스파크와 다른 점이다. 2014년 1월 14일에는 1.0ℓ LPGi을 장착한 밴이 추가되었고,
같은 해 2월 24일에는 비트 에디션과 팝 에디션이 판매되기 하였다. 2015년 1월 5일에 선보인 2015년형은
스파크 S에만 적용되던 Gen Ⅱ 엔진과 CVT가 확대 적용(5단 수동변속기는 기존 그대로 유지)되어 4단
자동변속기가 사라지고, 차체 자세 제어 장치와 타이어 공기압 경보 장치가 모든 트림에 기본 적용되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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