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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스턴마틴 DB11 5.2 V12 쿠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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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년 01월식 22,000 km 가솔린

[판매완료]
권준형 인증딜러
판매중 0
판매완료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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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정보

연식 2017.01 배기량 5,204 cc (608마력)
주행거리 22,000 km 색상 검정색
변속기 자동
보증정보
해당 기간은 제조사 보증 중 엔진 및 동력 부품 기준입니다. 차체 및 일반부품은 제원을 확인해주세요.
보증기간은 신차구입부터 계산되며, 기간 또는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 만료로 간주합니다.
정보없음
연료 가솔린 확인사항 사원증

시세정보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차량제원

차량정보
엔진 형식 5.2L V12 트윈 터보
연비
최고출력 608마력
최대토크 71.3kg.m
차량중량 1,770kg
구동방식 후륜
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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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정보

옵션명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외관
내장
안전
편의
멀티미디어

차량설명

2017년 1월식 애스턴마틴 DB11 5.2 V12 쿠페 모델을 판매합니다.
 
》영국 명품 브랜드의 럭셔리 쿠페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608마력의 고성능 V12 트윈터보 퍼포먼스
》무늬만리스 (언제든 현금 전환가능차량)
》흡잡을곳 전혀없는 특A급 상태
》제조사 무상A/S가능 차량
》B&O고품격 사운드
》20인치 10스포크 실버컬러 휠 다이아몬드 컷팅 피니시
》스트라스모어 가죽 모노톤 인테리어
》소유자변경 전혀없는 1인소유 차량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22,000km 실주행
- 뱅앤올룹슨 오디오
- 풍부한 옵션들 보유
- 포스 넘치는 블랙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 608마력의 12기통 트윈터보
 
▶판매자의 한마디
100% 실매물만을 취급하는 주식회사 아이에스 오토모빌 입니다.
㈜아이에스 오토모빌은 모든 상품용 차량이 전시장 입고전 충분한 시운전, 경정비, 전수검사를 통하여 광고,운영 하고 있습니다.

서울 서초 오토갤러리(수입차전시장), 서울 강서 등촌매매단지(국산차전시장), 경기 수원 SK V1(수입,국산전시장) 3개의 오프라인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리스,할부 등 금융상품을 고객님의 눈높이에 맞춰 최소한의 금리로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저녁 늦은 시간에도 방문판매, 상담, 시승 가능 하도록 시스템이 갖춰져 있습니다.
또,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계신 차량과 대차, 위탁판매 모두 가능합니다.
전시,광고 차량에 대하여 관련서류 팩스,문자 받아 보실수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 주십시오.

서울 서초 전시장 (서초구 양재동 217번지 서울오토갤러리)
서울 강서 전시장 (강서구 등촌동 15-7번지 등촌매매단지)
경기 수원 전시장 (수원시 권선구 평동 4-28번지 SK V1모터스)

▶판매자의 약속
- 타고계시던 고객님의 소중한차량,최고가 매입 및 위탁판매를 약속합니다.
- 100% 실매물만을 고집하겠습니다.(원하실경우 인증샷 및 영상통화 가능합니다.)
- 자동차관리법 제58조1항에 의한 중고차 성능점검 기록부를 반드시 첨부하여 드리겠습니다.
- 할부/리스 이용시 중고차금융 공식제휴점을통한 최대무보증,최저이율상품을 적용해 드리겟습니다.
- 자동차 등록규칙 제33조 제2항 에 의한 관인계약서를 작성해 법적인보호를 받을수있게 해드리겠습니다.
 
▶"영국서 온 12기통" 애스턴마틴 DB11
“페라리가 패셔너블하다면 애스턴 마틴은 아름답다” ‘애스턴 마틴’의 디자인 책임자 머렉 라이히먼이 ‘DB
시리즈’를 두고 한 말이다. ‘본드카’로 유명한 애스턴 마틴의 DB 시리즈는 페라리의 라이벌로도 종종 언급된다.
 

 
1960년대 출시된 DB4는 페라리 250GT와 비교되고는 했다. 페라리 250GT에 비해 다소 성능이 밀린다는 평가를
받자 이탈리아 밀라노의 자가토와 함께 ‘DB4GT 자가토’를 개발했다. DB9은 페라리 F430과도 비교되고는 한다.

애스턴 마틴의 ‘DB5’ 모델은 1964년 ‘007 골드핑거’에서 숀 코네리의 애마로 첫 등장하며 본드카 시대를 열었다.
DB5는 1965년 ‘007 썬더볼’, 2012년 ‘007 스카이폴’에도 등장했다가, 작년에는 ‘DB10’이 ‘007 스펙터’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애스턴 마틴의 등뼈, DB시리즈의 최신 모델 ‘DB11’이 지난 제네바 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됐다.
 

 
DB11의 공기역학 구조는 트랙 전용 슈퍼카 ‘벌칸’에서 영향을 받았다. ‘컬리큐(curlicue)’라고 부르는 통풍구가
특징인데 앞쪽 휠 아치에서 발생하는 고압의 공기를 옆면 구멍으로 내보내 공기 저항을 줄이는 역할을 한다.

'에어로 블레이드'도 애스턴 마틴의 공기 역학 기술 특징 중 하나인데, 애스턴 마틴이 특허를 냈다. 뒷문 끝부
분의 C필러(pillar)에 있는 공기흡입구와 트렁크 상단의 통풍구를 통해 양력을 줄인다.
 

 
라디에이터 그릴이 이전 모델보다 더 넓어졌고, 그 굴곡을 따라 보닛도 입체적으로 디자인됐다. 지붕도 차량
앞부분부터 뒷부분까지 굴곡 없이 떨어진다.

벤츠와도 제휴를 맺었다. 다임러의 시스템을 도입,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바꾸었지만 디스플레이,
스크린 등은 애스턴 마틴의 기존 장비 그대로다. 오디오는 400와트 뱅앤올룹슨 오디오 시스템을 탑재했다.
 

 
엔진은 5.2리터 트윈-터보 V12 엔진을 장착했다. 최고 출력은 608마력, 최대 토크는 71.4kg.m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는 3.9초가 걸리고, 최고 속도는 시속 321km다.
 

 
배출가스 저감과 연비 향상을 위해 가변밸브 타이밍, 스톱-스타트 시스템, 실린더 비활성 기술인 인텔리전트
뱅크 액티베이션 시스템도 탑재했다. 이전 모델인 DB9보다 개선돼 복합연비는 리터당 8.5km, 이산화탄소 배출
량은 1km당 270g 수준이다.
 
국내에도 사전 계약자를 대상으로 런칭 에디션, 글로벌 한정판이 배정되었다.
전체 DB11 웨이팅 목록에서 2,000 건이 넘는 주문 중 그 중 첫 1,000 건이 런칭 에디션 모델인데, 이 1,000대의
DB11은 現 애스턴마틴 최고경영자(CEO) 앤디 팔머(Andy Palmer)가 직접 검사하고 서명을 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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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차량 구매 시 차량등록증, 성능점검기록부, 실제 차량 상태, 차대번호 조회로 직접 정보를 확인하세요. 차대번호는 등록증과 성능지에 나와있으며 조회 시 정확한 옵션과 제원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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