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이큐는 아무리 봐도 1억이 넘는 차 품질이나 자격이 아직 못됩니다. 커스터마이징도 아니고 그냥 대량생산 여태껏 해오던대로 만드는 차인데 무슨 프리미엄 명품이라고 흉내만 낸다고 되나.
옵션질이 몇천만원씩 추가되서, 다시 말해 별의별것을 다 옵션으로 해놓고 추가 넣게 만들다 보니 본래 한 7-8천 정도 하면 적합한 차를 1억넘게 팔게 되는거죠.
사업장 자동차 유지비용 세금인정을 과거와 달리 제한적으로 해준다는 법 때문에 기존에 수입 프리미엄 브랜드 판매량 줄고 제네시스만 좋은일 시켜준 결과.
말리뷰는 미국감성으로
고무몰딩따위도 없츱니다.
미국은 주차장이넓어서 락폴딩을
왜넣냐고 답변오는 기업입니댜 ^-^
얼마나 좋은차들 타시게에 eq900 을 까시는지
뽑기인지 아닌진 모르지만 종종 단차가 눈에 띄는 차가 있는 것 보면 구조적으로 하자가 생길 가능성이 있는 형식인듯..
K9같은 경우는 아예 A필러 몰딩 끊김이 없지요.
조립하시는 분들도 프리미엄급으로 모셔서 조립 해야 정상 아님??
기존 조립하던 그대로 조립하는거 아님감유??
차량도 현대에서 그대로 파는데유??
너무 큰걸 바라시는 듯...
걍 엔진오일 몇장으로 문대면 끝이라고 생각 하는데유~
QC는 없다고 봐야겟쥬~
옵션질이 몇천만원씩 추가되서, 다시 말해 별의별것을 다 옵션으로 해놓고 추가 넣게 만들다 보니 본래 한 7-8천 정도 하면 적합한 차를 1억넘게 팔게 되는거죠.
사업장 자동차 유지비용 세금인정을 과거와 달리 제한적으로 해준다는 법 때문에 기존에 수입 프리미엄 브랜드 판매량 줄고 제네시스만 좋은일 시켜준 결과.
3.3텁 프레기준 1억이 적당하게 보입니다*_*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