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0VjWY--QdMA
스펙타클한 레이스였네요 ㅜㅜ
스타트 미스한 르끌레를 추월해버린 베텔이 쭈욱 벌릴줄 알았으나
얼마후 그리 어렵지 않게? 베텔을 재쳐버리는 르끌레 ㅎㄷㄷ
페라리 베텔과 멜세데스 해밀턴의 치열한 2-3위 싸움이 재미졌으나
스핀으로 쭈욱 밀려버리는 베텔,,,
거기다 프론트윙까지 날라가버리고 ㅜㅜ
큰 격차로 르끌레의 우승이겠군 대박,,, 하고 있는데
머신의 엔진이상 ㅜㅜ 터보에 문제가 생긴듯
멜세데스에게 줄줄이 자리내주고 벨스타펜에게도 내줄듯했으나ㅋ
세이프티카로 겨우겨우 3위 포디움ㅋ
쨌든 문제의 머신으로 멘탈 유지하며 끝까지 레이스 마친 르끌레
대단
강려크했던 멜세데스 머신을 넘어선 페라리의 머신과
세대교체를 알리는 멋진 그랑프리였네용
7위로 꾸역꾸역 포인트 챙겨가는 키미옹ㅋ
실망이 크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메르세데스 해밀턴과 보타스
너무 안정적이고 강하네요 ㅎ
마지막에 토토울프의 기쁜데 기쁘지 않은듯한 표정과
눈물?을 보이는듯한 해밀턴이 왠지 모르게,,, ㅜㅜ
영원한 탑은 없다는것이 기쁘면서 슬프네요 ㅜ
페라리 머신의 내구가 과연,,,
더 지켜봐야겠지만 현재까지는 페라리의 19년도
드라이버 초이스를 최고로 잘한듯하네용
쳐 맞기 전에는,,,”ㅋ 갑자기 타이슨의 명언?이 생각나네용ㅋ
똑같은 머신들 나눠주고 달리게하면 드라이버 순위
절반은 바뀔거란 말이 틀리지않겠죠@@ㅋ
늘어난 drs존도 무시못할것이고 레이스 당일의 날씨, 타이어전략등등 오만가지 경우의수로 누구나 예측은 할수있겠으나 머신의 한계치를 끌어내 달리는 드라이버의 멘탈과 대처능력이 경기를 좌우하는듯합니다
가슬리는 저도 말씀하신대로인듯하고
르노에게 취업사기당한 리카도가 일좀 내줬음했는데 ㅜㅜ
좀더 지켜보기로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인츠보단 노리스에게 더 기대하는중이구용
흠,,,막스는 좋게 바라보지 않기에^^ 뭐라 못하겠습니당
마지막으로! 라이코넨팬이라서 라기보단 알파로메오가 화이팅하길 바랍니다!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