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냐후는 진짜 미친 놈.
올리버 스톤은 네타냐후를 "미친 놈"이자 "진짜 미친 놈"이라고 부르며, "이런 학살을 본 적이 없다"고 말하며 이를 복수라고 정당화하고, 바이든의 지지를 비난하며 미국이 이스라엘에 대한 모든 지원과 지원을 즉시 중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러시아 보다 수백배 더 나쁜 이스라엘은 좋아한다면서 러시아는 정당한 명분으로 전쟁을 하고 있지만 이정할 수 없다는 편협한 사고를 하는 그 분은 올리버 스톤 감독의 비난이 이해 안 갈 듯 ㅋㅋㅋ
내가 여기서 정당한 명분이라 말하면 또 혈압 올리시겠지만 당신들도 잘 알고 있잖아요. 러시아를 약하게 만들겠다며 끊임없이 돈과 무기를 지원하며 우크라이나 병력이 갈려나가게 만드는 모습. 이래도 러시아에 정당한 명분이 없다 주장 하실 겁니까 ?? 내 장담하는데 러시아가 1 ~ 2년만 더 시간 끌고 머뭇 거렸다면 우크라이나에 나토 무기로 완전 무장했고 영국 미국 주둔군 들어가 있었을 겁니다. 내가 볼때 미국이 진정한 악의 축 국가 입니다. 모든 분쟁의 시작
이스라엘엔 전쟁 하지마 하지마 하면서 계속 무기 공급하는 참 이상한 짓 이걸 어떻게 해석 해야 할까요 ??
선넘은 이스라엘을 비난하는건 좋습니다.
나도 선넘은 이스라엘의 행동을 비난하니까요
네타냐후는 미친 놈 맞고 올리버스톤의 비난은 옳다고 봅니다.
이스라엘 내에서도 네타나냐후에 대한 반대시위, 반대하는 정파가 존재합니다.
이는 보도매체에서도 나타나니까요.
그런데요
어르신~
어르신이 지금 모순된 언행을 보이는건 깨닫고 계십니까?
이스라엘을 비난하려면 똑같이 러시아도 비난하시고 푸틴도 비난하시라니까요
이스라엘을 비난하면서 왜 러시아는 옹호하고 실드 치고
푸틴보고 미친 놈이라고 안 하시나요?
그건 바로 어르신이 러뽕바보이고 심지어 러시아 간첩 북한 간첩이라고 인식될 정도라는건 깨닫고 계시나요?
푸틴 보고 미친 놈, 개씨발놈이라고 해보세요
못 하시겠죠?
댁은 극단적으로 표현하면 러시아 간첩, 북한 간첩이라고 오해받아도 전혀 무리가 없는겁니다.
미국이 진정한 악의 축 국가라고요?
미국 덕분에 댁이 지금 아주~ 자유롭게 군게에다가 똥칠을 할수 있는 겁니다.
미국 덕분에 호의호식하면서 여기서 헛소리 할 수 있는 겁니다.
아시겠어요?
누가보면
우크라이나가 러시아를 침략한 가해국인줄 알겠네 ㅋㅋ
이스라엘이 러시아보다 수백배 더 나쁘데 ㅋㅋㅋ
내가 보기에는 러시아나 이스라엘이나 도찐개찐인데 ㅋㅋㅋ
아참. 누가 후티반군뽕이라고요??
바로 에구구구구 어르신이죠.
미국 덕분에, 미국 덕분에, 우리 미국 덕분에, 일본 덕분에 일본 덕분에
이 양반아 여기에 자유롭게 글을 쓸 수 있는 것은
독립을 위해 목숨 바친 독립 투사와 자유를 위해 목숨을 바친 참전 용사, 조국의 민주화를 위해 목숨을 걸고 투쟁한 민주 열사, 말 없이 자기 자리에서 최선을 다했던 민주 시민, 자기의 금까지 나라에 헌납한 시민들 덕분이다.
그렇게 미국과 왜가 좋으면 나라를 통째로 바치시던가, 미국과왜의 3등국민으로 사시던가
부끄러운지 알아야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