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응원했는데 이러깁니까?
그렇게 인재가 없습니까?
G4 렉스턴에 대해 쌍용이 실수 한 몇가지!
첫째. 렉스턴 이름 재사용(본인들이 다 망쳐놓은 네임밸류를 다시쓴다. 당췌 생각이 있는건지 의심스럽다.)
둘째. 실내 인테리어(디자인이나 인테리어 개취일수 있지만 한 세대 지난 느낌은 지울 수 없다.)
셋째. 면발광 사용(이렇게 트렌드를 몰라서야...)
넷째. 지나치게 높은 지상고(프레임이라 어쩔수 없다는 핑계는 대지 마시길....95%가 도심주행일 듯)
다섯째. 알바 잘못 뽑음(홍삼톤, 요즘 호호아줌만지 하하 아저씬지 이 냥반도...만약 알바 아니라면 지능적 안티임, 영업방해로 경찰에 신고)
여섯째. 가격 포지션 잘못 정함(노사장님과 쌍용부사장님 대화에서 보면 3천후반 스타트에서 4천 넘을 것처럼 암시하는 듯한 발언)
제발 모하비, 익스플로러랑 경쟁이라고 얘기하지 말길 바랍니다.
모하비 후속 텔루라이드 나온다 카고, 베라후속 나온다 카고, 제네시스SUV나온다 카는데 포지션을 이것들과 같이 잡으면
누구말따라 티볼리서 번돈 렉서턴서 다 까먹습니다.
렉스턴은 쏘렌토랑 경쟁해도 이길까 말까입니다.
렉스턴의 포지션은 쏘렌토급으로 잡고 더 고급지게 6기통 달고 체어맨SUV 내놓고 제네시스SUV랑 경쟁하십시오.
SUV전문회사에서 G4정도 가지고 기함이라뇨!! 쪽팔린줄 아십쇼!!
이런 내용으로 쌍용의 포지션에 대해 지난번 제가 포스팅한 글을 다시 링크 겁니다. 관계자분들 제발 보시죠!!
모하비 출고 예정 고객은 모하비에 없는 옵션으로 꼬셔야 된다 전동트렁크,오토파킹 브레이크, 차음유리, 전자식 기어체인저 요거 무조건 넣고 쏘렌토 풀옵가격에
팔면 대박 친다고 했음 어차피 디젤엔진은 2.2 밖에 없어서 옵션과 가격으로 승부해야 된다고 했지만 들어먹지 않음
G4의 가장 큰 실수는 4기통 이라는거죠.
suv에서 4기통과 6기통의 차이가 얼마나
큰지 모를리 없을건데...모하비와 경쟁 이라는건 넌센스죠...
모하비 출고 예정 고객은 모하비에 없는 옵션으로 꼬셔야 된다 전동트렁크,오토파킹 브레이크, 차음유리, 전자식 기어체인저 요거 무조건 넣고 쏘렌토 풀옵가격에
팔면 대박 친다고 했음 어차피 디젤엔진은 2.2 밖에 없어서 옵션과 가격으로 승부해야 된다고 했지만 들어먹지 않음
G4의 가장 큰 실수는 4기통 이라는거죠.
suv에서 4기통과 6기통의 차이가 얼마나
큰지 모를리 없을건데...모하비와 경쟁 이라는건 넌센스죠...
맞아요. 6기통하고 4기통은 넘사벽;;;
모하비랑 경쟁하고 싶으면 나중에6기통 달고 경쟁하는게 좋을 듯.
렉스턴이 훨씬 나은데
모하비랑 같은 가격으로 경쟁한다면 후지다 이거죠.
신모델 나온게 더신기하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