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 감사 합니다. 맺혔다기 보다 저 분 글 내용이 전체적으로 보면 "인생 그렇게 살지 마라..비루해 진다..." 뭐 대략 이런 내용같은데....본인 가지고 있는 시계 사진을 같이 올리면서 이런것도 못가지고 살면서 인생 똑바로 살아라...뭐 이랬습니다. 못살든 잘살든...비싼 시계 자랑하면서 까지 남의 인생을 왜 평가절하 하고 지적하는지 이해를 못하겠네요....현대 자동차 다니시면서 자부심이 넘치셔서 그런가요?
@못살겠다갈아엎자 저도 본것같습니다ㅎ. 그냥 본인 가치관을 자랑하고 싶어하는 관종러 인것같아요.딱히 멋지지도 않은데 혼자 멋지게 사는줄 알고 자뻑에 취한 정신승리자 같다고 할까요? 누구도 그사람의 생각에 대해 궁굼하지 않은것 같은데 한번씩 와서 열변을 토하고 싶어하는 느낌ㅎㅎㅎ
이길려고 하는게 아니고, 사과를 받아야 할 것 같아서요..제 닉넴을 제목으로 걸어놓고 가지고 있는 시계 사진을 같이 올려서 제 인생을 거들먹 거린것에 대한 사과를 받고 싶어서 그렇죠..뭐. 이래도 사과가 없으면 선비질은 제발 하지말고 사시길...본인 잘못도 사과 못하면서 누굴 지적하고 평가하고...남의 인생이 안타깝느니...비루하다느니....그런 표현은 자제하면서 사실길 빕니다.
어차피...본인 입맛에 사는거죠. 머...저도 한때는 겉멋만 들어서 아멕스 골드 카드를 발급 받았었습니다. 저 님이 가지고 계신 똑같은 카드죠..지금은 현대카드에서 발급하나 본데, 예전에는 삼성카드에서 발급했었습니다. 간지는 나죠..어디가서 카드 내밀때요...근데요...년회비가 제가 사용할때는 30만원 이었습니다. 아깝기도 했고, 내가 뭐하러 쓸데없이 30만원씩 년회비로 카드 회사에 주나..싶어 해지하고 그 년회비를 월마다 나눠서 기부를 했었습니다...네..가지든 못 가지든..자랑하고 싶음 본인 마음이죠...그런데 남을 까 내리면서 자기것을 자랑삼아 그러는건 아니라 생각 합니다. 뭐...틀린 것 보단 다르니까 이해하고 넘어 갈렵니다.
잘못했음 남자답게 사과하세요! 잘못없음 싸우세요
비겁하게 피하지말고....
잘못했음 남자답게 사과하세요! 잘못없음 싸우세요
비겁하게 피하지말고....
글씨 넘 잘쓰십니다~ 굿!!
악필이라 글 명필이신분들보면 부럽ㅠ
님 주머니에 넣는게 아니라고 들었슴미당
그나저나 글씨가 내공이 느껴지네유
국산자동차회사 다니시는데 닛산자동차
타고 다니셨는분 아니신가요?
본인은 과속 막 하고 다니시고, 타인의 교통위반은 신고 막 하시는 정의로운 분이시던데
잘 해결 되시면 좋겠네요.
불은 끄고.. 음.. 음.. 내용이 이솽하네..
아몰랑~
허구한날 삭제하고....답답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