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이런글 잘 안 올립니다.
허나 하도 상황이 우스워서 (뭐 90년대도 아니고)
참고하시라 올립니다.
제 차는 2019년11월식 벤츠 glc350e
1. 2022년 4월 엔진경고등+기능이상등 점등 : 출고후 29개월이라 무상보증기간, 별도로 부품교체시 2년 보증
양재서비스센터 입고 --> 에어콘컴프레셔 교체
2. 2023년5월 또 엔진경고등+기능이상등 점등 : 무상보증은 도과, 부품교체 2년이내라 무상교체
양재서비스센터 입고 --> 에어콘컴프레셔 교체
3. 2024년7월 또 엔진경고등+기능이상등 점등 : 부품교체 2년 도과
긴급입고 가능한 성동서비스센터 입고 --> 역시나, 에어콘콤프레셔 교체해야 됨
* 문제는 이번엔 입고한후 수리비로 430만원 요청함
4. 벤츠코리아 고객불만 접수 : 사고도 아니고 소모품도 아닌데, 동일부위 매년마다 교체하는건 결함 아니냐,
게다가 수리비까지 청구하는건 우롱하는 거다
5. 다음날 성동서비스 전화옴 : 벤츠코리아에서 연락왔는데, 성동서비스가 전화해서 설명하라 했다함
성동서비스는 기존의 비용대로 청구할 수 밖에 없다고 연락, 아님 기존 수리한 양재서비스로 이전하심이 어떤지??
결국 서비스센터는 힘이 없음~~
-- 여기까지입니다 --
전달하고 싶은사항은,
1. 쌍팔년도 아니고, 고객접수하고 본인들보다 을의 위치인곳으로 뺑뺑이 돌리듯 응대한 벤츠코리아의 자세
2. 매년 반복되는 결함을 보증기간 지났다고 고객에게 청구하는 뻔뻔함. 2년마다 4~5백만원씩 내고 타라는 건가?
한번쯤 차량구입시 고민해보시라 올렸습니다.
후속얘기 다시 올리겠습니다.
배터리로 에어컨 돌리믄서 기름값 아꼈으니 빤스가 수거해감
내구성 위주가 아니고 비엠처럼 짧고 굵은
스타일로 바뀐듯 ㅎㄷㄷㄷ
주유구 안닫힘과 레인센서 이상으로 두 부품 그렇게 고지 받앗엇는데..방배 섭스센타엿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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