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력이나 서비스망, 판매망 등, 대부분의 면에서 현기에 밀리는데, 그럼 현기차보다 싸게라도 팔아서 판매량을 높일 생각을 안하는 이유는 뭘까요?
르삼과 지엠의 대부분의 차량이 동급의 현기차보다 비싼데다 옵션 구성도 더 악랄하고...
현기보다 싸게 팔면 급이 떨어져 보일까봐 그러나?
아니...지금 급이나 가오가 문제인가... 안팔려서 퇴출당하게 생겼고마... 현기 시장 점유율 90%될 기세임...
마케팅력이나 서비스망, 판매망 등, 대부분의 면에서 현기에 밀리는데, 그럼 현기차보다 싸게라도 팔아서 판매량을 높일 생각을 안하는 이유는 뭘까요?
르삼과 지엠의 대부분의 차량이 동급의 현기차보다 비싼데다 옵션 구성도 더 악랄하고...
현기보다 싸게 팔면 급이 떨어져 보일까봐 그러나?
아니...지금 급이나 가오가 문제인가... 안팔려서 퇴출당하게 생겼고마... 현기 시장 점유율 90%될 기세임...
멋 모르는 호구한테 비싸게 팔아서 마진 많이 남긴다는 소리 들어도 경영상으로는 그게 합리적인 판단이죠. 소비자 입장에서는 배짱 장사고 장사 하기 싫어서 발악을 하는 거지만요.
어차피 한국에서 대중 브랜드는 뭐가 들어 와도 현기랑 정면으로 못 싸워요. 그럴바에는 독일 3사 중 약 빤 사장 하나가 한국에 공장 지어서 현기랑 다이다이 붙는게 낫죠. 뭐 그래도 대중 브랜드는 전멸이지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