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과 가성비를 놓고 비교하자면 현시점에선 구형g80과의 비교시 k9이 좋다라고 보여집니다
하지만 추후에 나올 신형 g80이 k9과 비슷한 실내품질과 디자인으로 나온다고 한다면 g80이 훨씬 앞서갈 것으로 보여집니다
예상과 달리 신형g80이 k9보다 아랫급으로 실내품질이 나오고 제네시스라는 브랜드만으로 가격을 k9과 비슷하게 책정한다면
여전히 k9이냐 g80이냐 하는 논란은 끝이 없을거라 봅니다
품질과 가성비를 놓고 비교하자면 현시점에선 구형g80과의 비교시 k9이 좋다라고 보여집니다
하지만 추후에 나올 신형 g80이 k9과 비슷한 실내품질과 디자인으로 나온다고 한다면 g80이 훨씬 앞서갈 것으로 보여집니다
예상과 달리 신형g80이 k9보다 아랫급으로 실내품질이 나오고 제네시스라는 브랜드만으로 가격을 k9과 비슷하게 책정한다면
여전히 k9이냐 g80이냐 하는 논란은 끝이 없을거라 봅니다
G80 K9 G90 순입니다.
현기에서 정한 서열입니다.
아무리 제네시스가 프리미엄 브랜드래도
기아에서 프리미엄 브랜드가 나오지 않는 이상 K9은 기아 플래그십입니다.
현시점이고 추후고 K9이 G80보다 급이 위죠.
G80 풀체인지 나오면 K9은 그에 대응하는 연식 변경으로 상위 포지션을 계속 유지할 겁니다.
K9은 G80 G90 모두를 생각하는 포지셔닝라...
G80 다음세대는 아마 젊고 부유한
사람들을 타겟으로 하지 않을까요?
30~40대 정도
얼마나 무게를 줄일수 있을지
G80 K9 G90 순입니다.
현기에서 정한 서열입니다.
아무리 제네시스가 프리미엄 브랜드래도
기아에서 프리미엄 브랜드가 나오지 않는 이상 K9은 기아 플래그십입니다.
현시점이고 추후고 K9이 G80보다 급이 위죠.
G80 풀체인지 나오면 K9은 그에 대응하는 연식 변경으로 상위 포지션을 계속 유지할 겁니다.
신형 g80이 나와도 현기차가 짱구가 아닌 이상 신형 k9보다 윗질로 만들지 않을겁니다. 이건 상품기획에 기본 아닌가요?
g80이랑은.비교 불가 입니다.
지인차 타보니 뒷좌석도 너무 좁고
엄청 작게 느껴 졌습니다.
제네실수를 계속 비싸게 팔겠단 소리.
그럼에도 불구하고 g80새로나오면 가성비k9보다 휠씬 많이 팔릴겁니다.
따라서 나이가 좀 있거나(30대는 k9비선호 g80으로 많이들), 젊은사장. 부사장, 전무중 기사없고 g80 보다 크고 중후하며 g90 은 넘 크고 부담인 사람들 타겟.
K9은 엄연히 g90 플랫폼으로 만들어 윗급인데 진짜 엠블럼이 에러라능.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