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펠리세이드 켈리그라피 3.8 을 시승해봤는데
3시간정도 시내.고속을 타고난뒤 실내.외관을 디테일하게
살펴보기도 해봤는데
운동성능.크기.옵션.실내.외관 품질.디테일이
비교가 안되서 일단 급하게 레드불알을 탁쳤습니다
기변의 게이지가 만땅 차오르는데
디젤따르딸이는 이제 지는 추세고
가솔린 3.8은 세금폭탄이고
몇년 존버하면 펠리세이드도 다운42쥐이이이잉 엔진 나올런지
가솔린 슈퍼쿼드터보 2.0 개발되서 나왔으면 좋겠습니더
최근에 펠리세이드 켈리그라피 3.8 을 시승해봤는데
3시간정도 시내.고속을 타고난뒤 실내.외관을 디테일하게
살펴보기도 해봤는데
운동성능.크기.옵션.실내.외관 품질.디테일이
비교가 안되서 일단 급하게 레드불알을 탁쳤습니다
기변의 게이지가 만땅 차오르는데
디젤따르딸이는 이제 지는 추세고
가솔린 3.8은 세금폭탄이고
몇년 존버하면 펠리세이드도 다운42쥐이이이잉 엔진 나올런지
가솔린 슈퍼쿼드터보 2.0 개발되서 나왔으면 좋겠습니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