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게에 성격이 맞는 글인지는 모르겠으나,
좀 급해서 형님들께 조언 구하고자 글 남겨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저에게는 노트5와 기어1대가 있었습니다.(약정이 10개월 남은 상태)
허나 노트5가 아작이나서 16년 12월에 동탄에 가장 큰 매장인 T월드에가서 S7으로 기변을 합니다.
S7으로 기변할때 기존에 있던 기어를 해지 하려 햇지만..개통 담당했던 A씨가 저에게 제안을 합니다.
T 시그니처 Master(월 11만원)로 요금제를 변경하면, 할인 혜택도 많고, 또 기어로 나가는 11000원을
할인 혜택을(공짜로 쓴다) 받을수 있다구요.. 그럼 여러므로 저에게 이익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냥 저 나름 짱구를 굴려 봐도 괜찮다 생각이 들어 T 시그니처 Master로 요금제를 변경하고 개통을 합니다.
그로부터 월 15만원 이상의 통신요금을 내고 9개월간 사용을 합니다.
기존에 노트 5 기계에 대한 약정이 끝날 시기가 됬다 싶어 114에 전화해서 이것 저것 확인 하던찬라
제가 S7 개통 하고 지금 까지도 기어(아웃도어 요금제)를 계속 내고 있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저 : " 잘못 아신거 같다 저는 시그니처 요금제를 써서 기어 요금은 할인 혜택을 받고 있었다 다시 확인해 달라"
상담원 : "아닙니다 호갱님 당신이 잘못아시고 잇는거 같네요. 원래 시그니처 요금제를 쓰면 기어 요금이 할인
되는건 맞는데 전산요류인지 요금 할인이 혜택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호갱님"
그래서 개통했던 T월드에 전화를 했죠..
담당자는 부재중이다 나중에 확인 하고 연락주겟다..라는 말만 되풀이
집에서도 가깝고 해서 와이프 핸드폰도 거기서 일부러 바꿧는데..참..
어떻게 해야 될까요..어떻게 해야 보상?? 받을수 있을까요?
조언 부탁 드립니다..
저는 나중에 할부금 털어준다고 해놓고 안털어주길래 매장가서 사장나와 시전해서 해결했어요.
114민원 접수해 놓으시면 개통대리점에서 연락옵니다 할인 못받은 금액만큼 요금감면 받으시면 됩니다
그런겁니다.. 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