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을 출고하고 한달만에 깜박이 소리가 났다가 안났다가 해서 부산 유카로 서비스센타에 처음 입고 했습니다.
그런데 증거가 없다는 이유로 서비스 못받고 출고 하였습니다.
2번째 입고 하기 위해 깜박이 부분 소리가 안날때 마다 동영상 몇개 녹화해서 다시 입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자료를 저장할 곳이 없다는 이유로 서비스 못받고 출고 하였습니다. 말도 안되는 소리죠 휴대폰으로 보내 드린다니까 받을 폰이 없다네요 ㅋㅋ 어이가 없어서
3번째 입고할때는 이때까지 동영상 녹화한거 usb에 옴겨서 usb들고 다시 입고 했습니다. 근데 이번에는 직원들이 확인을 해야지 교체나 환불이나 가능하다고 말을 하는 겁니다. 동영상을 조작한거도 아닌데 안해주겠다는 말이죠 그래서 3시간 이상 이야기 한 쓰레기 보다 못한 총 책임자 2분 이xx(유카로서비스센타a/s부장), 노xx(유카로서비스센타 책임자) 부산 어디든 증상이 나타나면 자기들이 오든 아님 직원을 보내서 소리 안나는거 확인 하고 교체나 수리 해주겠다고 말을 듣고 해어졌습니다.
증상이 다시 나타나서 어제 오후2시경 전화를 해서 불렀습니다.
증상이 나타나 1시간동안 시동도 못끄고 일도 못하고 기다렸는데 이xx(유카로서비스센타a/s부장)및 똘마니1(수석어드바이저) 하는말이 블랙박스 후방카메라 등 이런 장치로 소리가 안날수 있고 교체나 수리가 안되다고 해서 경찰부르고 소리지를고 날리 치고 다시 감정을 잡고 이야기했습니다. 이xx씨 한테 당신이 그때는 어떻게든 이름을 걸고 교체나 수리해주기로 했는데 왜 지금 와서 다른 말을 했냐고 말하니까 말 한적이 없다네요 부모도 팔아먹는 놈들이고 어이가 없고 저혼자 미친놈 되었네요 ㅋㅋ
5번이상 깜박이 등 다른 문제로 입고하고 3개월 정도 유카로에 차를 새워두엇는데 직원들은 뭐했는지 한번이라도 관심을 가지고 차를 보았다면 이딴소리 못하는데 어떻게 고객한데 사기를 쳐도 이렇게 치는지 알수가 없는 곳이네요
그리고 또 어이없는 말이 저차는 유카로 말고 다른 딜러사에서 출고 받았고 유카로에서 출고 안받았으니까 유카로에서 수리받고 싶으면 돈을 달라네요 무슨 서비스이런지 유카로 정말 두손 두발 다들었습니다.
그렇게 당당하게 이상있는거 폭파직원이 보면 교체나 수리해 준다고 말해놓고 지금와서는 다른소리하고 어이가 없어서 정말 사람이 아닙니다 짐승만도 못한 사람들이네요
유카로 가실때 달콤한 말에 녹지마시고 혹시라도 협상 및 뭐하면 녹음하세요 화장실 들어갈때랑 화장실 나올때랑 다릅니다. 그리고 차량 입고할때 차량외관 확인 잘하시구요 출고할때 보면 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파손부위 많습니다.
부산 경남 지역 회원님들 확인 잘하세요
악질 중에 악질 유카로 한번 단체로 시위한번 해야 합니다. 고객한데 장난치고 고객을 똥으로 보는 유카로 정말 반성할수 있도록 회원님들 힘이 필요 할거 같습니다. 정말 악질 중에 악질 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