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는 크래쉬패드 많은부분과 센터콘솔 컵홀더등 거의 많은 부분에 리얼우드
그랜저는 크래쉬패드 상단쪽에만 리얼우드
그랜저는 단일 스티치
제네는 이중 스티치
그랜저는 싱글콘솔 덮개
제네는 좌우 분리형 콘솔덮개
AVN통합형 후석 모니터 (그랜저는 순정 액세서리 타입)
그랜저는 14개 보스
제네는 18개 렉시콘
그랜저가 채택한 신기술은 지문인식, 전방예측변속, 센터콘솔 UV살균, HoD그립감지스티어링휠, 빌트인캠 2세대
이건 제네 부분변경시 다 들어갈 꺼..
그밖에 부품은 대놓고 차별..............
가격 비슷하다 하는데 그 럭셔리급보다는 가격 비슷해도 사양자체가 훨씬 많이 들어가있는데
이건 어느회사고 비슷함.
g80에 저기에 들어가는 옵션들 다 적용하면 훨씬 비싸지고
bmw나 벤츠에 그옵션들 다 감안하면 가격 1000이상은 오르고도 남음
맨날 무슨 제일 낮은 급하고 풀옵하고 비교하니 그러지..
가스식 후드 리프트 부터 해서, 주유구 마감이나
트렁크 힌지 마감 등등..
팰리하고 GV80 하체 띄운 영상봤는데 소재,부싱 마감 다 다르더라구요~
제네에는 진심임 현대가~
하부커버도 재질이 다르고 고정나사도 다릅니다.
이 둘의 승차감 넘사벽차이임
더뉴그랜져 그냥 뭔가 가볍다느낌의 통통거리고 g80은 묵직하다는느낌의 통통거리는 것도 적고
그랜져를 5천 넘게주고 살바에 옵션 적당히 넣은 g80이 훨 나음
가격 비슷하다 하는데 그 럭셔리급보다는 가격 비슷해도 사양자체가 훨씬 많이 들어가있는데
이건 어느회사고 비슷함.
g80에 저기에 들어가는 옵션들 다 적용하면 훨씬 비싸지고
bmw나 벤츠에 그옵션들 다 감안하면 가격 1000이상은 오르고도 남음
맨날 무슨 제일 낮은 급하고 풀옵하고 비교하니 그러지..
상급 깡통이랑 하급 풀옵이랑 비교들 해서 한 소리 해봤습니다..
G80도 K9랑 사양차이 많이 나는데 하물며 그랜저랑 G80비교하는거 보고 말 다했죠...
하브에 Emotion 드라이브시스템이 기존 1.6터보 하브랑 어떻게 다를지 궁금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