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작 폭스바겐 디젤게이트 터진 당사자인 유럽도 이정도는 아닌데
우리나라는 유난히 디젤차 죽이기에 혈안이 되어있는 느낌입니다.
올드 디젤차도 유럽은 연간 일정 주행거리 제한 식으로 어느정도나마 운행할수 있게 해주는데
이놈의 나라는 그냥 무조건 잡으려고만 하니...
왜 이렇게까지 열성적으로 하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정작 폭스바겐 디젤게이트 터진 당사자인 유럽도 이정도는 아닌데
우리나라는 유난히 디젤차 죽이기에 혈안이 되어있는 느낌입니다.
올드 디젤차도 유럽은 연간 일정 주행거리 제한 식으로 어느정도나마 운행할수 있게 해주는데
이놈의 나라는 그냥 무조건 잡으려고만 하니...
왜 이렇게까지 열성적으로 하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어느정도나마 운행할수 있게 해줍니다.
근데 우리나라는 그냥 과태료 먹이고 무조건 못타게 막으려고 하죠.
DPF 달면 서울 운행가능하지 않나요?
나랏놈들이 거하게 챙길생각만허고있으니
현기에서 얼마나 흔들고 로비를 하겠습니까
급발진 사태도 피해자가 해명해야되는 나라입니다
각자 나라마다 사정이 있고, 그 사정에 따라 규정이나 규범도 달라질 수 있는 것이죠.
기존 디젤차량에 대한 패널티에 대해 제가 의견을 내는 것은 조심스럽습니다만, 향후 ‘디젤차량 감소’ 에 포커스를 두고 정책 진행을 하는 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화물차만 보더라도 거의 90%이상 디젤이에요
싼타페TM, 팰리세이드, 포터2, 그랜드스타렉스등등
각종 결함이....5년도 안된차가 pm센서 왜 고장 나냐고...
공기가 좋아질지는 모르겠지만 대세를 거스를수는 없겠죠
유로 6인가 우리 기술력으로 가성비 못 뽑는다 그런 말을 들은거 같은디...
그렇게 따지면 유럽국가중엔 디젤승용출시불가도 있습니다.
좋으면 확 밀다가 아니다 싶으면 그냥... 급한 성격도 한 몫을 하는 것 같고요.
미국 보다 20년 유럽일본 보다 다 30년 먼저 한다고 세계에 선언 했지
지난 5년간 우선적으로 했는 정책이 이거였는데
전기차가 어떻고는 헛소리 지난 5년간 중국껄 대부분 다 보조금 줬다
중국 전기 수입 물건에는 보조금 안준거 없다
운동기구 자전거 태양광 자동차 모든 교통수단에는 다 줬다
넌 전기세 키로당 400원 내냐
원가 키로당 250원 짜리 태양광 가정에 보내면 키로당 400원 된다
머 주댕이만 살아있어면 돈이 생기냐
전기세 키로당 400원 받게 만든건 문재인 업적이다
화물차도 빨리 디젤 단종시키고 수소전기차로 전부다 바꾸었으면 좋겠어요.
중국 미국 인도 하는거 보면 지구 다 죽이는듯
가솔린이나
그나물에 그밥...
그전 디젤은 이제 다들 오래되어서
폐차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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