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는 전륜차라 터보 넣어봤자 2.5가 한계죠.
그럼 지금 파는 V6 3.5 자흡하고 간섭만 되는데 나올 리가 없다고 봅니다.
많이 팔리냐 안팔리냐를 떠나서 상위엔진으로 6기통이 있다는 이미지는 부정할수 없죠.
특히 보수적인 고객층이 많은 준대형은 더더욱이요.
G80에는 2.5 터보 들어가지 않냐 하시는데 G80은 상위엔진으로 V6 3.5 터보가 있잖아요.
그랜저는 전륜차라 터보 넣어봤자 2.5가 한계죠.
그럼 지금 파는 V6 3.5 자흡하고 간섭만 되는데 나올 리가 없다고 봅니다.
많이 팔리냐 안팔리냐를 떠나서 상위엔진으로 6기통이 있다는 이미지는 부정할수 없죠.
특히 보수적인 고객층이 많은 준대형은 더더욱이요.
G80에는 2.5 터보 들어가지 않냐 하시는데 G80은 상위엔진으로 V6 3.5 터보가 있잖아요.
2.5 mpi, 하브 산 사람중 기통이라는걸 아는사람 아무도 없고
3.5 산사람 중에 6기통 자랑 안하는 사람 없었음
딱 그정도 사람들이 사는차
2.5 mpi, 하브 산 사람중 기통이라는걸 아는사람 아무도 없고
3.5 산사람 중에 6기통 자랑 안하는 사람 없었음
딱 그정도 사람들이 사는차
근데 그랜저에 2.5터보 넣어봤자 3.5 자흡하고 간섭만 되니까 넣을 이유가 없다는거죠.
나와봤자 가격대가 3.5하고 분명 겹칠텐데요.
2.0터보랑 v6 3.5를 굳이 같이 팔 이유가없음 대체목적엔진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