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중국에는 찍소리 못하면서 국민들은 그렇게들 처 잡아대는지
환경부담금 받아 처먹어놓고 이제와서 오래된 디젤 타지말라 그러는건 뭔 개 양아치 새끼들인가 싶고.
디젤을 왜 저렇게 못 잡아먹어서 안달인지 모르겠네요.
뭔 중국에는 찍소리 못하면서 국민들은 그렇게들 처 잡아대는지
환경부담금 받아 처먹어놓고 이제와서 오래된 디젤 타지말라 그러는건 뭔 개 양아치 새끼들인가 싶고.
디젤을 왜 저렇게 못 잡아먹어서 안달인지 모르겠네요.
이맹박 때는 면허를 쉽게 따야 차를 많이 산다고 면허시험 제도까지 십창을 내놨는데 그까짓 디젤 프로파간다 하나쯤은 식은죽 먹기
1톤 봉고3 dpf달렸는데 마후라 손가락넣고 한바퀴돌려도 매연 안묻습니다 시내주행 많이하는 차들은 특히 답이없어요
디젤 타고싶으면 타면되지 뭔 죽이기. 환경부담금 내면 죽나?
우리나라 자동차 관련법규 및 제반사항은 현기차 위주로 만들어집니다
클린디젤 한참 뜰때 상황을 보면 먼저 유럽차가 디젤로 인기를 끌고
현기차도 승용디젤엔진을 만들기 시작할 무렵 국토부 및 언론에서 클린디젤로 엄청 띄워줬죠
한참 디젤로 재미를 보던 현기차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럽의 배기가스규제 기준을 따라가기 힘들어지기 시작했죠
그때쯤 폭바사태가 터집니다
과연 배기가스로 장난질을 친건 폭바 뿐이였을까요??
유럽에서도 디젤 인기가 시들해진건 사실입니다만
여전히 판매 하고 있고 신형 벤츠S클에도 디젤 라인업이 있습니다
네...사실상 디젤이 없어져야 하는 존재로 만든것은
현기차와 현기차의 사주를 받은 언론들 작품이죠
이상은 뇌피셜이였습니다
넘어오길 잘했네요...
디젤은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디젤 상용차가 없어지는 순간 전에 산업 전반의 위기가 올껍니다,,
제가 봤을때는 지금은 뭇매를 맞고 있는 디젤이지만
중 장거리에는 이만한 이동 수단이 없으니깐요,,
기차처럼 유선 전기를 쓰거나,,
대형선박처럼 LNG 탱크로 쓸 공간이 여유 있거나
하지 않은 이상 디젤이 연료 공급 측면, 효율 측면에서는 갑이죠,,
아마도 디젤 아웃보다는 대안기술이 선보일꺼 같은데
대형트럭으로 조만간 상용 디젤 하이브리드 나올 듯,,
아주 좋은 일례로
최근에 LG전자에서 냉난방 비용 낮추기 위한제품으로 하이브리드 시스템 에어컨 출시된걸 보면 가장 좋은 예죠,,
전기가 최고 아냐라고 생각할줄 모르겠지만 난방에는 전기사용이 쥐약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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