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식 10만 넘은거는 슬슬 3천 후반대 시세 보이던데
성능 보증으로 1달 좀 조지고(엔진) 기본 하체 + 겉벨트 워터 펌프 + 점화 플러그 코일 갈아주고 흡기 청소 싹 하면
200정도 나오는데 이제 이걸
엘피지 직분사 장치를 설치 해서
가스개조해서 타면 어떨까요?? 카페나 이런데 보면 휘발 대비 출력 연비 90퍼센트는 나오던데 실사용자들
월 기름값 50~60 나오던 형들 25~40정도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시동도 한방에 걸리고
고급유 옥탄가가95인데 엘피지는105라서 지디아이 엔진에도 직분사로 액체 분사 해주면 헤드 나갈 일도 없다는데.
개조비용은 350~390정도 하고 차종에따라 도넛용기 가능하던데...
3.8 풀옵 좋더라구여 억대였던데...
10만 보증 끝난거라 ㅎㅎㅎ페리도 나오고 슬슬 법인 물량 풀릴때죠
그래도 저가격에 안락함과 기함타이틀 언제 타보것습니까
국산차야 엔진 미션만 안먹으면 고쳐타도 큰돈 들어갈일 없어서 ㅎㅎㅎ10만넘은거 많이 타봤어요
말씀하시는건가효 @.@
모닝 바이퓨얼 생각하면 편합니다.
가성비의 서자
견구 가져와서 보증수리 싹 받고 탈생각도 있어요
as는 해주겠지만 아직 찝찝하네요
단 트렁크는 아예 포기하는 조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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