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간 동급 경쟁차에 뭐가 있다고 해서 똑같이 출시해주던 관행이 슬슬 깨지고 있는거 같아요. 쏘나타에도 290마력 N라인이 있고 캠리에도 300마력이 넘는 V6가 있지만 이번에 출시된 신형 혼다 어코드에는 2.0T를 대체하는 파워트레인 하나 없이 1.5T 하이브리드가 최상위 파워트레인입니다. 합산 출력이 210마력 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간 동급 경쟁차에 뭐가 있다고 해서 똑같이 출시해주던 관행이 슬슬 깨지고 있는거 같아요. 쏘나타에도 290마력 N라인이 있고 캠리에도 300마력이 넘는 V6가 있지만 이번에 출시된 신형 혼다 어코드에는 2.0T를 대체하는 파워트레인 하나 없이 1.5T 하이브리드가 최상위 파워트레인입니다. 합산 출력이 210마력 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간 동급 경쟁차에 뭐가 있다고 해서 똑같이 출시해주던 관행이 슬슬 깨지고 있는거 같아요. 쏘나타에도 290마력 N라인이 있고 캠리에도 300마력이 넘는 V6가 있지만 이번에 출시된 신형 혼다 어코드에는 2.0T를 대체하는 파워트레인 하나 없이 1.5T 하이브리드가 최상위 파워트레인입니다. 합산 출력이 210마력 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팰리세이드도 똑같을거라 봅니다.
그리고 그간 동급 경쟁차에 뭐가 있다고 해서 똑같이 출시해주던 관행이 슬슬 깨지고 있는거 같아요. 쏘나타에도 290마력 N라인이 있고 캠리에도 300마력이 넘는 V6가 있지만 이번에 출시된 신형 혼다 어코드에는 2.0T를 대체하는 파워트레인 하나 없이 1.5T 하이브리드가 최상위 파워트레인입니다. 합산 출력이 210마력 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전세계에서 전륜에 터보달린 풀하이브리드 쓰는 회사는 도요타하고 현대 밖에 없음.
그리고 11이면 저는 만족합니다 시내에 가솔린 11이라면 개만족
경유도 그보다 못나올때 많으니까요
거기에 도요타 처럼 2.5자연흡기에 2모터방식도 개발중이라는거 같고 뭐 2.5터보 하이브리드 이야기도 있는데
나와봐야 알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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