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 워낙 잘 나와서 라인업 상당수가 사골인 인피니티보단 어필을 잘 하나봅니다.
인피니티는 Q50이랑 QX80을 빨리 모델체인지를 해야한다고 봅니다.
QX50도 이제 슬슬 모델체인지 주기가 오고있지만 후속소식은 아직 들어본적 없네요.
나머지는 나온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QX60은 패스파인더 껍데기 바꾼 수준이고 그나마 QX55가 잘 팔리게 생겼네요.
인피니티랑 비교하면 안됩니다. 인피니티가 망해 뒤져가는 중이지 다른 건장한 고급차 브랜드와 비교를 해야죠. 그냥 뭐 한때 시장을 호령하던 메이커 하나 꺾었다 상징적으로만 해석해야 합니다. 긴장 해이해질 때가 아닙니다.
인피니티 요즘 판매량 보면 유럽이나 기타 국가들에서도 철수하고 북미 전용 브랜드인 아큐라랑 같이 놀더라구요. 아큐라는 애초에 적게 싸고 적게 먹는 브랜드였으니 손해라도 없지 인피니티 얘네들은.. 지금 인피니티에서 가장 오래된 모델이 나온지 딱 10년 된 Q50인데 이건 세그먼트 인기 자체가 수그러들어 천하의 렉서스도 페리만 했지 마찬가지로 나온지 10년 된 IS를 그대로 판매하고 있죠. 제네시스 또한 G70이 어느날 후속 없이 단종 되더라도 전혀 이상할 게 없습니다.
아쉬운 점은 이런거 진작에 좀 만들지 너무 늦게 뛰어들어 겨우 한 세대 맛만 보고 없어져야 한다는게 비통할 뿐... 현대차는 타이밍 면에서 너무 아쉽습니다. 공격적으로, 도전적으로 빨리 뭘 시도를 해야 재미를 보는데 주식 어깨에 사서 무릎에 파는듯한 늦은 판단을 너무 많이 함.. 하루종일 간 보다가 국물 쫄아서 없어짐. 3.0 디젤도 그렇고 스포츠 모델도 그렇고
인피니티는 Q50이랑 QX80을 빨리 모델체인지를 해야한다고 봅니다.
QX50도 이제 슬슬 모델체인지 주기가 오고있지만 후속소식은 아직 들어본적 없네요.
나머지는 나온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QX60은 패스파인더 껍데기 바꾼 수준이고 그나마 QX55가 잘 팔리게 생겼네요.
어디서부터 고급을 찾아야하는 브랜드인지
지금 인피는 진짜로 다 뒤져나간 브랜드라;;
인피니티 요즘 판매량 보면 유럽이나 기타 국가들에서도 철수하고 북미 전용 브랜드인 아큐라랑 같이 놀더라구요. 아큐라는 애초에 적게 싸고 적게 먹는 브랜드였으니 손해라도 없지 인피니티 얘네들은.. 지금 인피니티에서 가장 오래된 모델이 나온지 딱 10년 된 Q50인데 이건 세그먼트 인기 자체가 수그러들어 천하의 렉서스도 페리만 했지 마찬가지로 나온지 10년 된 IS를 그대로 판매하고 있죠. 제네시스 또한 G70이 어느날 후속 없이 단종 되더라도 전혀 이상할 게 없습니다.
아쉬운 점은 이런거 진작에 좀 만들지 너무 늦게 뛰어들어 겨우 한 세대 맛만 보고 없어져야 한다는게 비통할 뿐... 현대차는 타이밍 면에서 너무 아쉽습니다. 공격적으로, 도전적으로 빨리 뭘 시도를 해야 재미를 보는데 주식 어깨에 사서 무릎에 파는듯한 늦은 판단을 너무 많이 함.. 하루종일 간 보다가 국물 쫄아서 없어짐. 3.0 디젤도 그렇고 스포츠 모델도 그렇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