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ID7
BYD 한
테슬라 모델 S
루시드 에어
맹꽁이;;;???
G80 전동화모델 있다는 이런소리는 하지마시고..
E GMP 플랫폼이 기술이 딸려서 장치들이 높아
납작하게 못만들고 그래서
프렁크도 테슬라처럼 못만든다는데...
기술이 아직 없는건가요?
아니면 할 마음이 없는건가요?
향후 6년 7년을 팔아야 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신차가
아직도 철지난 내연기관 GV80 쿠페나 만들고있고..
심지어 2023년 출시해서 앞으로 2030까지 팔아야될 차가 현행모델들보다 못하거나 그수준이고..
전기차로 전환하는 시기에
차고 나가야할텐데 뭔가 앞서는게 없는것 같네예
폭바 id7 전고 - 1538
BYD 한 전고 - 1495
루시드에어 - 1410
모델 s - 1430
아이오닉6 - 1495
g80 ev -1475
님이 예시를 들은 기술력 쩌는 세단형 전기차 중에
아6하고 비슷하거나 높은차가 두대나 되네요??
g80 전기로 따지면 모델s 다음으로 낮은 차고
기존에 대부분에 실내공간을 차지하는 각종 공조 장치등을 앞부분으로 빼서 프렁크 공간이 크지를 않은것임
그대신 실내는 많이 넓어짐.
기존내연기관 차처럼 실내 장치를 그대로 두고 프렁크를 살리느냐 아님 그런 잡다한거 다 빼서 프렁크 좀 희생해도 실내공간 극대화 하자 이 두가지에서 현대는 뒤를 선택한것임
이건 그냥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갈리는거지 이게 무슨 기술력의 척도가 되거나 그런게 아님.
더군다나 변화에 있어 각별히 조심스러운 현대차그룹 라인업이라면 더욱 더 그렇겠죠. 아이오닉6 있는 것도 기적이라 봅니다.
더군다나 변화에 있어 각별히 조심스러운 현대차그룹 라인업이라면 더욱 더 그렇겠죠. 아이오닉6 있는 것도 기적이라 봅니다.
애초에 언급한 차종 중에 BYD 한은 내연기관 모델도 있는 혼합형 플렛폼입니다 G80이랑 그리 다를 상황도 아니고
언급을 피하신 아이오닉6도 못생긴 거와 별개로 세단형이죠 패스트백도 아니고 트렁크가 분리된 형태의 정통 4도어긴 합니다 디자인은 호불호가 갈리지만 아무튼 (오닉6 전고는 ID7보다 낮고 한과 똑같습니다)
폭바 id7 전고 - 1538
BYD 한 전고 - 1495
루시드에어 - 1410
모델 s - 1430
아이오닉6 - 1495
g80 ev -1475
님이 예시를 들은 기술력 쩌는 세단형 전기차 중에
아6하고 비슷하거나 높은차가 두대나 되네요??
g80 전기로 따지면 모델s 다음으로 낮은 차고
기존에 대부분에 실내공간을 차지하는 각종 공조 장치등을 앞부분으로 빼서 프렁크 공간이 크지를 않은것임
그대신 실내는 많이 넓어짐.
기존내연기관 차처럼 실내 장치를 그대로 두고 프렁크를 살리느냐 아님 그런 잡다한거 다 빼서 프렁크 좀 희생해도 실내공간 극대화 하자 이 두가지에서 현대는 뒤를 선택한것임
이건 그냥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갈리는거지 이게 무슨 기술력의 척도가 되거나 그런게 아님.
왜 안만들까? 기술부족? 중국.한국의
중소기업에서 전기차 회사도 만들었는데 ㅡ.ㅡ
백종원이 왜 최고급 인테리어
최고의 서비스 최고의 식재료를 사용해서
음식을 못만들까? 안만들까?
호텔요리사 한두명채용할 능력없어서? 실력부족?
근데 세단이라기엔 바닥이 높고 천장은 낮고.. 아직 egmp의 한계가 분명히 있긴합니다 말씀하신 프렁크도 그렇고요
다음세대 풀첸지 g80은 전기차로 만들것같네요 egmp보다 개선된 em플랫폼으로 진짜 세단으로 만들겠죠
eM 플랫폼 기반이고 2025년에 나온다는 얘기가 있더군요.
모르면 쓰질말던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