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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장 보배일번 24.08.02 03:40 답글 신고
    속도가 문제죠
  • 레벨 소장 나리나리대머리 24.08.02 04:08 답글 신고
    좌우 무게 배분이 절대적으로

    5대5가 안됨
  • 레벨 중사 3 때찌때찌웁쓰 24.08.02 04:43 답글 신고
    일단 운전석이 한쪽으로 치우쳐진 구조상 조금 빡셀지도...
  • 레벨 소장 쿠앙쿠앙 24.08.02 06:11 답글 신고
    바로 차선 넘어가는거랑 쭈욱 잘 달리다가 서서히 차선 넘어가는 차이죠.
  • 레벨 대위 3 찹쌀도나쓰 24.08.02 06:14 답글 신고
    스마트크루즈 되서 똑바로 잘가네요
  • 레벨 중위 1 에테르노 24.08.02 06:38 답글 신고
    도로자체도 배수때문에 살짝 경사가 있어서 완벽히 일자로 가긴 어렵습니다
  • 레벨 대위 2 립톤복숭어 24.08.02 06:52 답글 신고
    20만 뛴 차인데
    여태 얼라 한 번도 안봤음
    주례 자동차 검사소 가면
    아재가 해주는 단골 멘트가 있죠..
    이차 얼라 직이네요.. 오차가 거의 없으요..
    근대 그거 믿고 운전할때 핸들 놓으면 한쪽으로 쏠리는 경우가 있죠
    차에 수평계 놓고 운전 해보시면
    도로가 기울어져 있다는걸 알수있습니다.
  • 레벨 소장 풀옵션임 24.08.02 06:58 답글 신고
    그래도 유독 c-mdps 달린 현기차들은
    직진성이.많이 떨어지더라구요

    쉐보레차들은 직진성이 뛰어난 편이구요

    물론 배수때문에 기울어져서 똑바로 못가긴.하지만 정도차이는 분명 있엇어요
  • 레벨 원수 검둥개 24.08.02 07:54 답글 신고
    례례
  • 레벨 중사 1 올드라제 24.08.02 08:59 답글 신고
    저는 연간 4-5만키로타는데 6개월에 한번 얼라이봅니다. 그만큼 필수적입니다. 차가 쏠리는지는 평지고속도로에서 알수있고요. 차가 쏠린다라는건 하체류 부싱이 나갔다거나 등속조인트 상태가 안좋으면 쏠립니다. 하체류들은 교체후 필수적으로 발란스랑 얼라이봐야하구요. 하체부품 교환후 얼라이가 안맞춰져있으면 연비저하, 타이어편마모, 불규칙한 노면을 밟을때 차가 접지력잃은 듯한 느낌이 들면서 잘 휘청거립니다.
    얼라이는 1-2만키로마다 타이어위치교환해줄때 얼라이해주고 하체 누유있는지없는지 컨디션체크하면서 차 운행하시는게 가장 깔끔하죠
  • 레벨 대령 1 검사독재국가 24.08.02 09:36 답글 신고
    도로가 평평하다는 가정하에,
    핸들놓고 직진안되면 그게 이상한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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