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식 k7타고잇는 사랍임니다
지금 9만키료 정도를 타서 엔진오일을 교체하러 갓더니
정비사분이 흡기쪽이랑 가스켓 청소, 점화플러그, 코일, ETC 청소를 권유하더라구요
제가 운전을 조금 많이합니다. 2달에 만키로는 탑니다
점화코일 플러그는 오케이 인정합니다만
흡기랑, 가스켓, ETC청소도 필수로 해 주어야 하는것일까요?
20년식 k7타고잇는 사랍임니다
지금 9만키료 정도를 타서 엔진오일을 교체하러 갓더니
정비사분이 흡기쪽이랑 가스켓 청소, 점화플러그, 코일, ETC 청소를 권유하더라구요
제가 운전을 조금 많이합니다. 2달에 만키로는 탑니다
점화코일 플러그는 오케이 인정합니다만
흡기랑, 가스켓, ETC청소도 필수로 해 주어야 하는것일까요?
점화계통 교환할려면 흡기 뜯어야하고
눌린 가스켓 재사용 못합니다.
당연교환해야하고 스노틀바디는 청소하고 초기화까지 해야 정석입니다.
과정비 아닙니다.
점화플러그랑 코인 교체 할때 뜯는김에
쓰로틀바디 청소랑 서지탱크 가스켓이랑 같이 하는거 권장하더라고요 매니폴드 어셈블리도 같이요
근데 하면 나쁠건 없습니다. 돈이 안아깝다는 전제하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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