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년7월 신혼때 구매했던 냉장고가 완전히 사망하여
급하게 냉장고를 구매할려고 lg베스트샵 삼성프라자
내방하였지만 배송날짜가 너무 길어서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구매당시 가전제품 2개이상 구매시 캐쉬백이벤트가 있었고
그중 삼성 디스포크제품이면 추가 페이백이 된다해서
김치냉자고도 겸사겸사 구매를 했습니다.
7월25일경 캐쉬백 대상자확인 및 페이백금액 확인을 했었고
8월말경에 들어온다는 확인받았구요
8월31일 재차 페이백금액이 궁굼하여 재확인했는데
9월초에 페이백들어온게 없어서 재확인을 하였더니
통장확인해보라고 죄송하다며 몇일이 흘러도 입금이 없어서
다시확인해보니 누락된거 같다고 하더군요
쿠팡 고객센터 상담이력에는 다 나와있겠지만
제불만사항은 빨리줘라가 아니였고
준다고했으니 니들이 준다는 날짜와 지급받는 금액의 액수였습니다... 9월10일전후쯤 느닷없이 쿠팡측서 전화오더니
저는 해당대상자가 아니여서 지급이 안된다입니다.
7월8월9월 저랑 통화하면서 지급대상자라고했던 모든상담원이
오안내해서 죄송합니다가 최종답변입니다.
소보원 전화접수 결과는 지급대상자가 아니였다였고
소비자24로 접수하라는 권유를 받고 접수하였지만
금전손실을 보지않았다는 이유로 도움을 줄수없다합니다.
형님들께 도움받고자하는 부분은 소보원은 권한이없다고 하니 이런상황에 페이백 못받더라도 상위기간 어디든 민원제기하고싶은데 무지하다보니 소보원 빼곤 어디로 민원제기해야하는지 네이버나 다음서 검색해도 잘안나와서요
이런경우 어디로 민원제기를 해야할지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결국당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