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주행거리를 잘못 입력하였습니다.
제가 대구 쌍용서비스에서 정비를 하였습니다.
정비 후 차량정보에 실주행거리 130,800km이 아닌 138,000km로 입력하였습니다.
대구 쌍용서비스가 7,200km를 더 입력한거죠.
이후에 청주의 쌍용서비스에 전화로 제 차의 소모품 교환 시기를 물어보니 미션오일 교환주기가 꽤 지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미션오일을 25만원 주고 바꿨습니다.
여기서 준 정비 명세서를 보니 주행거리가 잘못 입력되었다는걸 알면서도 덮어놓고 수리를 한 것이었습니다.
(말도 없이 주행거리를 139,228km로 입력)
지금 제 차는 거의 10,000km이상이 더 주행한 것으로 입력되어 있습니다.
본사에 전화를 하니 자동차등록증 등 서류를 보내주면 숫자를 바꿔준다고 하네요.
제가 불필요하게 교환한 미션오일 비용(25만원)과 시간을 낭비했으니 적절한 보상을 요구하였습니다.
그러자 본사 상담원이 미션오일 한번도 안 바꾼걸로 나오는데, 그냥 바꿀 시기라서 바꿨다고 생각하라고 합니다.
그러나 첫번째 대구 쌍용서비스에서 65,000km일 때 바꿨습니다. 본사 직원이 전산에 나오는 것도 읽지 못하는 무능함에 또 실망했네요.
믿고 맡겼는데 숫자도 제대로 입력 못하고, 정비 이력도 못보고, 잘못도 인정하지 않고 덮고 가는 브랜드의 차를 샀다는 생각에 실망스럽네요.
저라면 실수가 있었다 치더라도…
그렇게 치명적이지 않은것 같아서…
좀 일찍 갈았다 치고 걍 넘어갔을거 같아여…
실수는 할 수 있지만 자기들끼리 말도 없이 덮고 넘기고, 제대로 사과하지 않고 넘어가라고 말해서 화가 나네요
기본적인 전산 하나조차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쌍용차의 무능함 땜에 글을 올리신거죠.
해당 내용에 대해 자세히 듣고 싶은데,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010-9431-3410이나 hoback@tleaves.co.kr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차종이몇년식이냐에 따라 틀리겠지만
액면가로 보면 65000에 첫교환 한거면 다음 주기가 130,000아닌교?
재때 교환 하신건 맞네유
가서 바꿔달라고 하세유
계기판하고 틀리다고
키로수변경은 일주일정도면 바꿔주더라고요
고객 응대방식은 안타깝네요
화나시고 속상한건 공감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