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급제 폰을 사용하며 지난 5월 KT에서 SK로 이동했습니다.
4G를 쓰다가 이동하면서 5G로 바뀌었는데 바꾼날부터 유독 집안에서 데이터 통신이 안됩니다.
통화품질 부서에서 소형기지국을 설치해준다고 해서 방안에 소형기지국도 설치해보고 기사님들 4명이나 다녀갔지만 계속 개선이 안되네요...
작은 오피스텔 6층이고 유ㅣ치도 수원역 근방인데 이렇게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줄 몰랐네요..
SK에 해지요청을 하니 위약금 내고 해지하면 된답니다.
자기네 정책상 위약금 없는 해지는 안된다네요..
이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방법 아시는 분계실까요?
참고로 TV 인터넷은 따로 연결을 안해 와이파이는 불가능 합니다.
그 뒤론 sk는 쳐다도 안 봐요
애매하게 신호잡히는상태서 오지붙잡고 늘어지면서 통신불능 되는 경우입니다. 단말기에서 4지모드로 강제전환시켜버리면 원할해집니다.
비싼돈내며 오지 쓸 이유 없습니다.
4G전환을 해도 계속 이런문제가 나오는까 답답하죠
2.품질로 계속해서 민원을 넣고 기사님들 정검을 받는다
3.기사님들로 부터 이지역은 원래 잘안된다는 소리르 직접 녹취한다.
4.이걸 바탕으로 다시 해지 부서와 싸운다.
저는 이렇게해서 위약금없이 해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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