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라는 사람은 본인은 존중받아야 할 귀한 분이며
저는 인생 왜 그따위로 사냐고 이런 말 듣고 사람 취급을 안하네여..
귀한분께 정신적 피해보상 청구 가능한가여??
옛날 성격이였으면 매장 집기며 뭐며 다 때려 부셨을텐데
고객센터로 끝난 얘기를 가지고 계속 컴플레인걸로
억지주장이라 해도 고객센터는 무조건 고객 편이고
저희 직원도 이런 빌런 처음 본다하고
저 일 시작한지 20여년 째지만 저도 이정도 사람은 처음봤어요..
하...
옆에 직원은 손님이 칼 들고 온적도 크크크
물론 저도 때려서 문제지만 ㅋㅋㅋ
퉤퉤퉷 이라고요.
토닥토닥
제 작은딸은 안격었으면 합니다.
그때 봤을때도 정신 이상해보였는데;;;아휴
뭔 조치가 있겠죠 ...
왼팔을 올려 왼손 중간 손가락을 내밀어 보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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