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내용과 무관합니다)
하이브리드가 막 시내연비 20가까이 하고 고속화도로도 20넘고 그러는데...
신차로 샀을때는 가스차가 몇백 더 저렴합니다...
그래서 그 몇백을 유류비로 이득을 본다? 흠...
1년 기준 만~만오천 타는 수준으로 손익분기점을
돌파하려면 보증기간 내에는 안될꺼 같은데...
집근처랑 직장근처에 괜찮은 가스충전소가 있다면 진짜
가스차가 최곱니다...
택시가 전기차 아님 가스차만 있는거만 보셔도... ㅋㅋ
아 저는 때려죽여도 고급유 넣을겁니다 ㅠ ㅠ
그것도 하이패스 반값 적용해서
유류비만 따지면 왕복 5만원인데
그럼 차값 대비 가스차가 효율이 더
좋은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해보지만
자동차세를 생각하면 전기차가 더 나은건가
와리가리중인데 이미 감가는 다 뚜드려 맞앗으니
이제와서 고민한들ㅜㅜㅜㅜㅜ
ㅎㄷㄷㄷ
신경써서 발컨하는거 은근 피곤합니다 ㅠ ㅠ
보통 한달 1000~2000km타면 기름값
20~40만원 쓰잖아요
크게 차이나봤자 20만원안짝이에요
그래서 5년탄다라고치면 굳이 비싼하이브리드
살 이유가 없긴하죠~ 여기까지가 보통
유트브에 많이 나오는 얘기구요
실제로 하이브리드차가 감가가 적어서
어차피 되팔때 비싸게산거 보전되니깐
그냥 하이브리드가 더 좋은거 같아요
무료로 교체해주겠죠?
현기차 10년/20만키로 보증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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