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던 자게이 입니다.
제가 이런 일로 글을 쓸줄은 몰랐는데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네요.
저는 딥페이크 피해자의 아빠입니다.
저의 딸아이는 현재 고등학생이고 가해자는 연락하지 않는 초등학교 동창 남학생입니다.
저희는 딸아이가 초등학교 졸업과 동시에 이사를 해서 타 지역에 살고 있고요
가해자는 딸아이의 중학교 시절 친구들과 놀이동산에 놀러가서 찍은 사진으로 딥페이크 합성을 하였습니다.
가해자 측의 사과는 아직도 못 받은 상태고 가해자가 미성년이라 법원 판결내용은 공개할 수가 없다고 하네요.
사건 담당 검사실로 제가 수차례 전화를 걸어 재판이 끝났다는 것만 전화상으로 전달받았습니다.
그 후 민사를 진행하려고 변호사를 선임하였는데 소장 접수 직전 우연히 저희가 수임한 법무법인 변호사와 가해자의 법무법인 변호사가 동일인이라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그것도 저희가 먼저 알고 법무법인 측에 해명을 요구했는데 잘못이 없다며 수임료만 환불해 주겠다고 하네요.
아래는 JTBC뉴스 링크 입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37/0000418212?sid=102
https://n.news.naver.com/article/437/0000418254?sid=102
뉴스에서는 법무법인에서 먼저 쌍방대리를 자체적으로 알았다고 하는데 그것은 거짓입니다.
이 사항을 통화 변호사회에 징계 요청 접수하였고요.
이 사건이 조용이 지나갈까 걱정되어 보밷드림 회원님들께 도움 요청드립니다.
시간 되시면 위 뉴스 링크에 접속 하여 관심 부탁 드립니다.
너무 두서없이 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피해자 아버지 배상.
저또한 변호사에게 당한일이 있구요.
변호사는 필요악이라는걸 기억하셔야 합니다.
모쪼록 자녀분이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오길 바랍니다.
저또한 변호사에게 당한일이 있구요.
변호사는 필요악이라는걸 기억하셔야 합니다.
모쪼록 자녀분이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오길 바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