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받자마자 찍은사진이라고합니다.
저는 처음으로 이쪽가입하고 글을 쓰게됩니다.
자영업하는사람이다보니 자영업카페에 글을 쓰게되었고
몇몇 분들이 이쪽에 조언받아보라고 합니다.
내용 정리해서 올리면
상대방한테 제가 할수다선에너서
다해서 처벌받게 하고싶습니다.
아직도 어머니 생각하면 피가 솟습니다.
제가 할수있는 부분이 어떤것들이 있는지
많은 조언부탁드릴게요.
6.7 토요일 어제 있었던 일입니다.
고객이 6시1분경 떡볶이 주문후6시17분경 배달완료
6시30분경 배민측 전화
고객 떡볶이 양이 7개밖에 없다 강성클레임
저는 사진받고 처리해드리겠다 말씀드렸고
배민측에서 메일보내준다 했으나
시간 지체 및 다른고객 음식사진을 저한테보냄
7시13분경 배민측 다시 연락왔고
상담사측 실수 맞으며 혹시 고객이 직접 저한테 사진보내면 안되겠냐 해서
저도 빠른처리위해서 동의했습니다.
그후 몇분되지않아 사진왔으며
바로 고객 전화드렸습니다.
식사 불편드린점 사과 및 보충 설명드림
매장측 떡볶이 소분해놓는다.
또한 불편한부분 있으니
빠른 환불 처리 도움드린다 안내했습니다.
고객이 그럼 배달나와있는 정보주소지로 가면
제가 있냐고 물어보셨고 없다 말씀드리고
누구있냐길래 어머니가 운영하신다 말씀드렸습니다.
이후 저는 그래도 불편한부분 환불처리 도움드리겠다 말씀드렸고
고객은 이건환불이아니라 보상해야된다라 하시길래
저희는 환불 진행 해드린다했고
고객은 이딴 만원때문에? 이런식으로 하셨고
환불 원치않으면 재배달 도 안내했습니다.
마지막에 당신도 그만한 고통을 겪어야겠네
저랑 대화가 안되신다고하면서
어머니가 욕좀 보시겠네 하고 통화 종결됬으면
저는 느낌이 싸해
다시 전화드려 어떻게 처리도움드릴까요?
했으나 필요없다.
매장 방문하겠다 했습니다
저는 어머니한테 연락드려
소분된거 보여드리고
재조리 또는 환불 말하고
이상 하면 경찰신고하라 말씀드렸고
몇분 후 매장 방문하여
상황설명드렸으나
미수긍하시면서 저희어머니가
그럼 어떻게 처리도와드릴까요?
하니깐 떡볶이 포장열고 그대로 얼굴에 부었습니다.
어머니도 눈에 국물이 들어가고 정신없어
밀치고 어깨 한두번잡고 쳤습니다.
이후 경찰분 오셔서 씨씨티비 다확인하고
저희 어머니 피해자로 접수했으나
폭행으로 밖에 접수안되고
영업방해도 해당 이 안된다고합니다.
그건 그 이후 민사라고하지만
그냥 넘어갈수가 없습니다.
사람이 아무리 화나도 음식을 사람 면전에 뿌립니까?
하루가지나도 사과전화는 커녕안옵니다.
합의 원치않고 강하게 처벌을 원하는데
어떻게 제가 취할수 있는 행동이 머가있을까요?
일단 사건반장에 카톡으로 제보해놨으며
동영상은 상대방 얼굴나오니 사진만 첨부하며
조언좀 많이 부탁드리며
어떤식으로 절차를 밟아가야 될까요?
많은분들이 변호사 선임 말씀하시는데
저도 돈만 있으면 변호사 선임해서 강력하게 하고싶은데
크게 여유있는부분이 아니다보니 최선의 선택을 해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녹취 사진 동영상은 전부 보관해놓은 상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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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이게 왜 영업방해가 안되지??..
진짜 떡이 7개면 환불은 당연하고 기다린시간과 기대했던 것과 다른 것에 대한 실망감과 배달시킨 상황에 따라서 그에 대한 대응에 따라 분노노 생길수 있다고 본다.
본인의 경험도 짜장면 8시에 시키고 온가족이 1시간 약간 모자르게 쳐 기달려서 받았고 애들과 기분좋게 이제 먹자하며 열었는데... 짜장소스가 안왔네,... 1차 빡침 / 배달앱에 전화했더니 ㅅㅂ 요즘 뭐 AI 민원처리라나 뭐라나 절차 겁나귀찬음 2차빡침/ 사진찍어보내고 답변받고 환불받고 ㅅㅂ...이미 기분잡치고 밥먹을 시간은 한참지났고 애들은 징징거리고 3차빡침 ㅅㅂ 버리는 시간이 진짜 장난아니고 더 짜증난다...
물론 저러면 안되는거 당연히 알지 다만 환불해주면 만사땡이라는 것도 뭔가 바뀌어야한다.
ㅅㅂ 내가 기다린시간은??? 다시 보내주면 또 올때까지 기다리고 배고파서 시킨것일거나 끼니때울려고 시킨건데
여기에 매달려 버린시간과 감정은 책임 져줘야지.
만드는사람은 배달보내기전에 사진찍고 그러면 한번은 더 체크할거잔아 시킨것과 뭐가 누락됬는지 메뉴가 잘못됬는지 사진찍으면서 진상들이 배달받고 뭐가 덜들어있다 하면 증거로 내밀면 되지
진짜 누락됬거나 잘못보낸거면 배달앱이든 영업자든 환불+기다린시간에 대한 보상 제도를 마련해라 진짜 기다리다가 받아서 기대하며 열었는데 생각했던게 아니면 존나 화나지
실화탐사대에 연락넣어서 제보하시면 큰 도움되실겁니다.
씨방새는 제보하는거 아닙니다.
사과는 뒷전이고
떡볶이에 떡 7개는 안미안하고..
환불해주면 그만?
진상이 한짓도 또라이지만
진상은 사장이 만든느낌
떡볶이집이라 언급후
식사에 불편드린점 죄송하다 말씀드리고
직원정상조리 했고 미리소분하는점 안내 고객 시간지체되었으니 빠른환불 해드리겠다 말씀드렸습니다.
떡7개 맞다고 답드린적없습니다^^
짭세들말 믿지 마세요
귀찬아서 그런겁니다
가게에서 화장실간사이에 여사님들한테 이동네 30년살앗는데 핫도그 이딴거 외상한번안해주냐고 집어던지는거 보고 패죽일려다 경찰부르고 잡고있는데 ㅋ
저한테 조용한데로 갈래?이러시길래..(몸무게 103키로 저 유도를 좀오래했습니다).cctv없고 조용한데로 가면 당신 죽어요라고 하고 경찰한테 인계했네요..
강력하게 처벌하세요
가계로 찾아와
물건을 얼굴에 던졌다고요?!
유튜브에 올려서 링크 올리셔도 됩니다.
안올리는게좋고 공익성으로 제보쪽에 접수하라해서 사건반장통해 제보하고 녹취 보냈습니다.
알리서 영상 녹음되는거 5만원도 안해요...
난 바보인가봐!
나이도 있으신 어머니한테...저런건 합의없는 죄값치르게 해주세요
갯수를 미리 소분해놓고 있고 조리할 때 갯수가 적게 들어갔다면 모를리 없기 때문에
글쓴이쪽 잘못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환불해주겠다고 한 상황이라는 거죠?
떡17~18개 오뎅50그램 정도 소분하고
주문들어오면 비닐뜯어넣고 메추리알2개 비엔나2개 넣어줍니다.
조리과정에서 어머니도 문제없었다했고
고객이 배민으로 강성클레임 및 시간도 계속 지연되고 재조리 환불상담원이 얘기하셔서
굳이 싸우면 머하나싶고 빠른처리위해
사과드리고 보충설명드리고 빠른환불처리해드리겠다 말씀드린겁니다.그이후 미수긍
그깟만원 환불? 자기 늦어진거 보상 얘기하시고 그러시면 재조리도 해서보내드릴수있다 시간양해만 말씀드리고 또는 환불해드리겠다 말씀드린겁니다.
사진보면 비닐봉투에 떡볶이 소분한사진
고객 방문했을때 한번 보여드리고 설명드렸습니다.
또한 환불이든 재조리 말씀드렸던 부분입니다.
이후 어떻게 처리해드릴까요?하니
얼굴에 부으신거고요
떡 7개는… 진짜 좀; ㅎㅎㅎ
환불이 근본적인 문제해결을 위한 마지막 방법이 되긴 하겠다만
받은 사람도 황당하긴 했겠네요..
당연히 저희도 확인후
재조리 및 환불해드립니다.
얼굴에 국물을 부을 정도의 행동을 한 씹새끼 말이
신빙성이있을까.....
타방송사 말고
영업방해에 폭행이구만
어떻게 하면 사람의 얼굴에 음식을 집어던지냐..
어머님이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으셨을거라 생각됩니다ㅜㅜ
재물손괴는 또 따로 처벌해야하고,
매출 최근치 뽑아서 영업손실에 대한 손해배상청구도 같이 해야죠
어머니는 일하겠다고하시네요.
오늘까지 쉬고
정신과 큰곳가는건 예약이라 시간이 걸린다하고요
경찰신고 도착시간 그리고 눈이 아파서 병원간거 증명하면 방해증거로 채택할수있을껍니다.
형사사건으로 가시고 판결받고 유죄나오면 그다음 민사손해배상으로 가시면 됩니다.
일단 안과진단이랑 가족의학과 가셔서 상담받으세요. 그게 증겁니다.
정신과갔는데
그래도 다행은 눈에 크게 문제는 없다고하네요.
트라우마는 있을수있어 큰병원 가기로했습니다.
어머니도 욱하셔서 상대방 치긴했습니다.
쌍방주장 할수도있을것같네요.
만만한 사람만 상대한건지 이해할수 없는 인간이네
진상도 어느정도 선이 있는데...저건 죄값을 받게 해야...
CCTV 영상 없나요?
사람에게 던진건 잘못된 행동
처벌받고
2만원짜리 떡복이도 어베이징
아님 배달원이 배고파서 슬쩍?
띄어쓰기,오타 다 수정 가능 한데 ㅠㅠ
그정도 정성도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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