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강남꽃돌이님이 궁금해 하셔서..-ㅁ -
김정은이 승계한 것은 북한 권력뿐이 아니었다. 아버지 김정일처럼 ‘기쁨조’도 뽑았다.
북한전략정보서비스센터(NKSIS)는 12일 고위급 소식통을 인용, “김정은 국방위부위원장이 김정일 국방위원장이 했던 것처럼 호위사령부 내 ‘기쁨조’를 차출했다”고 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김정은은 기쁨조를 뽑을 요량으로 이미 2009년 2~8월 중앙당 조직지도부 간부 5과 주관으로 총 200여명의 후보 여성 중 23세 이하 여성 90여명을 선발했다. 이 매체 북한 소식통은 “‘위대한 영도자 김정일’의 후계자인 김정은 대장의 기쁨과 만족을 위한 사업이 시작됐다는 것은 확실하다”고 말했다.
김정은은 아버지처럼 기쁨조를 뽑았지만, 선호하는 여성은 달랐다. 북한 소식통에 따르면, 김정일은 키가 165㎝ 이하로 아담하면서도 서구적 외모에 관능미를 갖춘 여성을 선호했다. 반면 김정은은 키 168㎝ 이상의 늘씬한 몸매에 이목구비가 오목조목한 동양형 외모의 여성, 스포츠와 예술을 좋아하는 여성을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NKSIS는 이번에 김정은이 기쁨조를 뽑을 당시엔 김정일 기쁨조 선출 때와는 달리 ‘스포츠 중 무엇을 좋아하는가’ 등과 같은 면접 질문도 포함돼 있었다고 전했다. 실제로 김정은의 기쁨조엔 스포츠를 좋아하는 여성들이 많이 뽑혔으며, 선발된 기쁨조는 5개조로 나뉘어 김정은 주변에서 업무를 시작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이들 기쁨조는 평시에는 군복을 입고 김정은 관저나 당중앙위원회 청사에서 생활한다. NKSIS는 이번에 뽑힌 기쁨조 가운데 김정은의 근접 경호원이 될 미녀 경호원 10여명은 인민보안성 태권도 특설반에서 특채했다고 전했다.
기쁨조 동영상 보았는데요..'-'
위에는 한복 저고리에 아래는..그냥 빤쭈만 입고 춤을...-ㅅ-ㅋ
아..........
이건 ... 김정은 기쁨조 목격기? 라고 하면되나요?
추가 동영상 링크 :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89751
자신만의 기쁨조를 갖는다니....' - '와...
♥찬미♥
여아래글중에 은미리 눈치깐걸....
그리고, 신문엔 감쪽같이몰랐다고 나오드만.....
기쁨조를차출했던말던이지만, 필요한정보수집에나 집중
이건 예~~전 기사 예요'-'ㅋ
♥찬미♥
♥찬미♥
한참전이겠죵.ㅋㅋ
♥찬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