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박영상시간 10:58분.. 11시05분 어벤져스를 보기 위해 서두르다 어이없는 사고를 내버렸습니다..
마음이 급하니 안낼사고도 내버리네요..
지금 제가 영상을 봐도 왜 저렇게 후진을 했는지 참... 당시엔 저 정도인지 잘몰랐는데 사고낼려고 작정한 듯 하네요..
처음엔 충돌했는지도 모르고 제가 충돌직전 브레이크를 꾹밟아서 그냥 반동인줄알았습니다.....;;
차안에는 여자분 혼자 타고 계셨는데 아무튼 제가 100% 잘못한거고 보험접수 해드린다고 하고 연락처 교환하고 헤어졌습니다.
문제는 오늘 연락오셔서 허리가 안좋으시다고 대인접수를 해달라고 하시는데...
솔직히 제가 느낀걸로는 허리로 대인접수 해달라고 하는건 너무 한거 아닌가 싶습니다....
사실 대물도 육안상으로는 흔적이 잘 보이지도 않았고 해당 차주분도 먼지가 많아서 잘 안보이니 세차해보고 연락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래도 범퍼 안쪽이 손상될수도 있으니 범퍼 교환까지는 저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가해자인 제가 봐봤자 내콩남쿵이라고.. 다른분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저혼자 생각에 콩박은거고 다른분들이 볼땐 쿵박은건지 궁금해서 영상 올려봤습니다..
허리가 안좋을
명분이 없다 아입니까
명분이
마디모 신청 하세요...
후진해 오는데 아무런 경고조치도 없네
콩테크 오지네요
저도 얼마전 포터가 후진콩했는데 솔직히 느낌도 안남~
차에서 자다가 이게뭐지 그냥 이런 느낌ㅋㅋ
번호빠 찌그러지고 앞범버 단차생겨서 댕물만
대물이야 당연히 접수해주는데 대인접수는 못해주겠다고 하면서 마디모 얘기하는데 그냥 통화 뚝 끊어버림..
대물접수 됐다는 문자도 갔을텐데 그러고는 아무런 연락이 없네요.
적당히 우려먹어야지
마디모해보세요 상해없음으로 나올 확률높음
방지턱은 어찌 넘는댜??
어차피 사고는 본인이 낸거니 저 사람도 생돈에 시간 사용해서 수리 맡겨 왔다갔다, 병원가야해 전화해야해....할일 많아요.
그 수고스러움 누가 대신할까요? 본인이? 본인 보험사가? 상대보험사가?
자잘한 수고스러움에 대해서 아무도 보상 안해줍니다.
허리라도 아파야 좀 보상되려나요? 잘 생각해보세요. 본인 때문에 고생하는 상대방 어떻게 할건지....
근데 그 자잘한 수고스러움에 대한 보상으로 모든 작은 접촉사고에 다치지 않은사람들에게 대인 접수를 해줘야 한다고 생각하시는건가요?
저도 실제로 충격이 크다고 생각했으면 이런 문의글 올리지도 않고 바로 대인접수 해드렸을겁니다.
그리고 이건 저의 의견일뿐이지만 해당 차량의 상태가 정말로 너무나 멀쩡했습니다.
피해차주분도 피해부분을 찾지 못했을정도니까요.. 그정도 상태면 님 말처럼 귀찮게 수리하러 왔다갔다 하면서 돈이나 시간을 들이는것 보다 범퍼교체 견적서를 발급받아 미수선처리로 보상 받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실수로 해당 차주분을 번거롭게 했지만 그에 대한 보상으로 몇십만원을 받는다면 그 수고스러움에 대한 보상은 될 것 같다는게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아휴 진짜 앵간해야지 ㅡㅡ
몸이 머 움직이기나했으려나ㅡㅡ
방지턱 어떻게 넘고 다니냐고 ㅁ1친년이 어디서 누가 조언해주니 그럴까??? 하고 쳐 누을려고하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