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타실차 이고요.. 07년에쿠스 지금까지 타고 계시는데 미션사망해서 얼마전 중고달아놨습니다.
차는 겁나게 잘나가는데.. 키로수가 29만이라..슬슬 교체를 생각하고요..
거의 링컨 VS EQ900 인데 차알못이라.. 고견좀 부탁드립니다.
아버지 타실차 이고요.. 07년에쿠스 지금까지 타고 계시는데 미션사망해서 얼마전 중고달아놨습니다.
차는 겁나게 잘나가는데.. 키로수가 29만이라..슬슬 교체를 생각하고요..
거의 링컨 VS EQ900 인데 차알못이라.. 고견좀 부탁드립니다.
캐딜락ct6도 한번 알아보세요.
나이드신분들이 외외로 캐딜락 좋아하십니다.
틀니렌탈 전륜 가로배치엔진인거에서 틀니렌탈은 믿고 걸러야되는거 아닌가요?
캐딜락ct6도 한번 알아보세요.
나이드신분들이 외외로 캐딜락 좋아하십니다.
틀니렌탈 전륜 가로배치엔진인거에서 틀니렌탈은 믿고 걸러야되는거 아닌가요?
여기 지껄이는 글들 보지 마세요 ^^
전부 상상속에서 운전한놈이거나, 유튜브 리뷰어들 보고, 착각에 빠진놈들이
대부분이라.
개인적으로 eq900 추천합니다.
저도 eq900 제일 중후하니 멋져보이는데.. eq900 3.8 프리미엄럭셜 취등록세등등 다해서 1억900인데..이돈주고 사기엔.......ㅎㅎ
3대중에 서비스기간도 제일길고 감가도 제일적게 됩니다
솔직히 3.8은 별롭니다 가장큰게 서스펜션입니니다
서스가 어떤차이가 있는지요!?
아버지 나이가60중반이시라 너무 딱딱한건 별로이실거 같아서요
3.3t이나5.0은 제네시스어뎁티브컨트롤서스입니다
3.8은 기존현대특유의 달그락거림이 있고 롤링이 심하죠 그렇다고 승차감이 뛰어나것도아니고요
그러나3.3t는 방지턱이나 불규칙적인도로에서도 롤링이적고 차가허둥대지않고 바로자세잡아줍니다 코너바리잡아돌려도 뒤뚱거림도 없고요
벤츠에 S500이상들어가는 매직바디컨트롤서스가 있다면 제네시스엔 이서스가 개발된신개념서스입니다
링컨.캐딜락 다시승해봤으나 eq3.3t와는 비교대상이 아닙니다 시승해보시면
모든면에서 eq3.3t가 앞섭니다 공간은 말할것도 없고요
지금 차도 충분히 방지턱넘을때 우와 소리날정도로 좋던데요.. 뒷자리도 지인들이 타면 뒤에 엄청편하다고 하십니다. 일반인들은 크게 느끼지 못할거라 보네요 서스비교에서....프리스티지까지 가게되면 뒷자리 중심이라 옵션에대해서 크게 중요하지않은것같던데요. 그래서 전 3.8 럭셔리에 옵션 다 넣었더니 부가세포함 8500 나왔습니다.. 그정도면 가격대비 만족하던데요.. 디자인은 개.취지만.. 차에대해서 잘 모르신다면 이큐타셔서 서비스받기 편하신쪽이 더 낫다고 생각듭니다.
k7 1세대도 보유중입니다. k7 타다가 이큐타면 k7이 똥차된기분입니다.
만약EQ900 산다면 3.8이 난가요?? 3.3T 가 난가요??
라뷰어들 기준으로 보면 EQ900 CT6 컨티넨탈은 의견이 서로 나뉘지만
EQ900 3.3t 와 3.8은 다 3.3t 손 들어주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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