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c/Testdrivereviews?sub_confirmation=1
http://testdrive.reviews/xe/autoBoard/6077
기존 P1의 기록은 많은 추측을 낳은 가운데...
아직까지 오픈이 안되었는데
P1 LM으로 새로운 기록인 6:43:22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엄청나네요 ^^
아직 https://nurburgringlaptimes.com/lap-times-top-100/ 에는 올라와 있지 않지만...
곧 업데이트 될 것으로 보입니다.
고로 그냥 p1gtr로 봐도됨
그리고 라페라리가 밀린다고??ㅋㅋㅋ
모든 전문가 자동매체가 미쳤다고 라페라리가 성능도 안되는데 빨아재낄까
그리고 찢어 ?? 뭘 찢는다는 건지
P1이 출고 할때 세미슬릭끼고 출고하는건 암??
세미슬릭이 피제로나 컵에비해 얼마나 좋은지는 찾아보고 P1 뉘르 기록 쟀다고 했는데 공개도 못하고 ㅋㅋㅋ
참고로 다시 한 번 말하는데 저 위에 LM은 레이싱버전을 그냥 공도용이라고 이름만 바꾼거야 그리고 지금 뉘르 서킷 길이 줄어서 다들 기록 원래 기록보다 더 잘나오고
맥라렌 지금 F1에서도 존나 똥싸고 있는데 무슨 ㅋㅋㅋ
참고로 피오라노 서킷이 2km 좀 넘고 거기서 4초 이상 차이나면 20키로에선 얼마나 차이가 날지 생각해봐 서킷마다 다 다르겠지만 그래도 40초이상 차이날껄??
왜냐고?? 뉘르가 피오라노보다 직선이 많으니까
488gtb가 피오라노 기록이 1분 23초
라페라리가 1분 19초
488 뉘르 기록이 7분 25초
그럼 따져볼때 적어도 40초 이상이 줄으니까
라페라리 기록은 6분 40초대 인데???
아무 튜닝도 안한 라페라리가 P1LM 기록을 넘었네??
뉘르에서 기록잰 드라이버를 봐 페라리 소속인지 ㅋㅋㅋ
말귀를 못 알아먹네
페라리는 피오라노 서킷에서 기록을 잰다고 이탈리아에도 피오라노 몬자등 유명한 서킷이 많은데 왜 구지 뉘르로 가냐고 ㅋㅋㅋ
그리고 맥라렌은 P1이 뉘르 달렸었는데 왜 기록 공개 못하는데??? 기록이 떨어지니까 공개 못하겠지??
참고로 다시 한 번 말하는데 저위에 P1LM은 서킷용인 GTR을 공도용으로 만든거임 그것도 더 좋게 리어윙도 존나 크게해서 다운포스도 더 높이고 이해감??
그래도 공도용 승인은 받았으니 공도용 차중에 뉘르에서는 제일 빠른건 맞는데
라페라리가 저거보다 느리다?? 그건 아니지 ㅋ
그리고 맥라렌 기술력 좋은건 아는데
자동차 경기로는 최고로 쳐주는 F1에서 역대 가장 빠른차가 페라리F2004임
그리고 현재 F1 1위도 페라리고
맥라렌은 존나 똥싸고 있는거 알지??
지 혼자 엔진도 못 만들어서 혼다꺼 쓰다가 폭망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