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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2024.07.20 (토) 10:10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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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전자장비로 뭐 어떻게든 전세대에 비해 좋은 움직임을 구현하겠지만
그래도 엄청 무겁긴 하네요;;
c63 2톤 넘는 것도 충격이었는데 말이죠
후륜인데
전륜바리 오버행
대우 토스카 신형으로밖에 안보임ㅠ
물론 전자장비로 뭐 어떻게든 전세대에 비해 좋은 움직임을 구현하겠지만
그래도 엄청 무겁긴 하네요;;
c63 2톤 넘는 것도 충격이었는데 말이죠
후륜인데
전륜바리 오버행
대우 토스카 신형으로밖에 안보임ㅠ
대부분의 전기차들이 무거운 무게 때문에
스포츠주행이나 한계주행 시에
브레이크가 금방 지쳐서 제대로 컨트롤하기 어려워지던데
이번 M5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라곤 하지만
회생제동의 폭이 전기차보단 좁아서 물리 브레이크를 보조하기엔 제한적일 겁니다
회생제동과 브레이크 문제로 코너링시 회두성도 기존의 M모델들 대비해 그리 좋지 못하고 꽤나 둔한 모습을 보여줄 듯하구요
이번 M5는 어쩌면 성능적으로나 디자인적으로나 M의 미래에 부정적인 면을 보여주는 핵심 모델이 될 것같단 생각이 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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