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스틱초보다 13.07.11 02:30 답글 신고
    남산타워랑 주변
  • 레벨 중위 1 구하라를구하라 13.07.11 02:31 답글 신고
    남산타워 야경좋나요? 주변이라면 어디를...
  • 레벨 준장 스틱초보다 13.07.11 02:32 신고
    남산타워주변이죠 ㅎㅎ 남대문시장이라든가 명동이나 한옥마을이나 ㅋㅋ
  • 레벨 중위 1 구하라를구하라 13.07.11 02:35 답글 신고
    한옥마을이라면 북촌? 명동은 패스하려구요ㅎ
  • 레벨 소위 3 바쁘다바뻐12 13.07.11 02:30 답글 신고
    서울랜드 .....아 .....아님니다 ;ㅋ
  • 레벨 소위 2 BacchusD 13.07.11 13:43 답글 신고
    서울랜드는 서울에 없다는 불편한..;;
    아... 거기는 다음에
  • 레벨 상사 3 태극귀인 13.07.11 02:31 답글 신고
    가로수ㄱ... 아..아닙니더;ㅎ
  • 레벨 중위 1 구하라를구하라 13.07.11 02:32 답글 신고
    신사동요? 좀 특별한곳으로다가 가보려고요ㅎ 고궁이나 인사동., 청계천같은
  • 레벨 중위 1 보안팀 13.07.11 02:32 답글 신고
    지하철이란게있어여..잼나여..ㅋ
  • 레벨 중위 1 구하라를구하라 13.07.11 02:3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1 닉네임을머할지고민중이에요 13.07.11 02:35 답글 신고
    코베어갑니다 조심하세요
    서울에는 막 밤에도 밝고 그런가요
  • 레벨 원수 XLR8 13.07.11 02:38 답글 신고
    서울 시내쪽은 이틀에 나눠서 도는걸 추천드립니다.. 한번에 돌기에 코스는 좋은데 거리가 멀기 때무에 *_*;;

(서울역에서 대학로 경유하는 100번대 버스 타고)창경궁/창덕궁 - 북촌한옥마을 - 삼청동 - 인사동거리 - 청계천 - 덕수궁돌담길/정동길 - 숭례문 - 남대문시장 - 명동 - 남산타워 - 서울역
  • 레벨 중위 1 구하라를구하라 13.07.11 02:45 답글 신고
    좆네요
  • 레벨 중위 1 보안팀 13.07.11 02:39 답글 신고
    서울말배워가세요.막 무시해요ㅠ
  • 레벨 중위 1 K3사수 13.07.11 14:04 답글 신고
    서울말 어렵지 않나요? ㅋㅋㅋ
    ㅋㅋ
  • 레벨 상사 3 태극귀인 13.07.11 02:40 답글 신고
    생각해보니 날 더운데 차타고 가심이.....

상상만해도 어우+□+
  • 레벨 중위 1 구하라를구하라 13.07.11 02:46 답글 신고
    여자친구가 괜찮다네요... 결국 대중교통 이용하기로ㅎ
  • 레벨 원수 XLR8 13.07.11 02:41 답글 신고
    나머지는 안가시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 좀 투어 답게 이동하는데 시간 안죽이고 알뜰하게 쓰기엔 시내만한 곳이 없어요.. 신촌, 홍대, 강남 이런 번화가는 대한민국 어느 번화가랑 비슷할 뿐 쥐뿔도 없으니까 여친분께서 특별히 유명한 까페/음식점 좋아하지 않는 이상 그냥 안가시는게 좋고..

지방에서 오신 분들은 한강공원 매우 좋아하시더군요.. 근데 대중교통으로 갈만한 한강이 많지는 않아요.. 뚝섬유원지, 여의도쪽 한강은 지하철이 바로 있기는 합니다.. 때문인지 한강공원 중에서 가장 잘 해놓기도 했구요..
  • 레벨 원수 XLR8 13.07.11 02:54 답글 신고
    뚝섬유원지는 서울역에서 내려서 가기에 시간이 제법 걸립니다.. 따라서 좀 비추 *_*;;; 아래 댓글 보니까 경복궁 구경은 꼭 하실거 같은데 경복궁 보시고 광화문 광장(세종로) 따라 천천히 구경하면서 내려오시면 여의도 한강 직빵으로 가는 5호선 광화문역 있습니다
  • 레벨 상사 3 태극귀인 13.07.11 02:48 답글 신고
    맞아요 한강공원 +□+- 강원도 갔다가 일부러 한강공원 한번 볼려구 들렀는데 괜찮더라구요... 대구나 부산도 있긴 있는데 또 다른느낌..
  • 레벨 중위 1 구하라를구하라 13.07.11 02:48 답글 신고
    네 저도 강남이나 홍대는 절대로 안데려갈생각이네요..... 대전만가도 강남같은데.... 홍대는 애들 만타고 가기실타네요ㅋㅋㅋ 뚝섬유원지 가볼만하겟네요
  • 레벨 원수 XLR8 13.07.11 02:43 답글 신고
    앞서 말씀드린 시내코스 중에 경비는.. 창덕궁 제가 얼마 전에 다녀왔는데 입장료 생각보다 적절하고.. 남산이 제일 바가지.. 케이블카 왕복에 타워 올라가는거 거기서 커피 한잔씩 마시고 하면 5만원 금방 깨져요..
  • 레벨 원수 XLR8 13.07.11 02:52 답글 신고
    북촌 한옥마을이 경복궁이랑 창덕궁 사이에 있어요.. 거기 걸어서 구경하다보면 언덕은 좀 많지만 이어질거에요 ㅎㅎ
  • 레벨 중위 1 구하라를구하라 13.07.11 02:49 답글 신고
    형 창덕궁이랑 경복궁 거리차이좀 잇나요. 경복궁 보고싶어하든데
  • 레벨 소령 3 난뽕아에요 13.07.11 02:47 답글 신고
    첫날밤은 남산타워 야경보고 내려오면서 돈까스 드시고
    둘째날은 북악스카이웨이 가셔서 커피한잔에 야경보셔도 됩니다
    북악스카이웨이는 차 없이는 가기 너무 힘들어요..
  • 레벨 중위 1 구하라를구하라 13.07.11 02:50 답글 신고
    돈까스라.... 북악스카이웨이가...어딧는거죠
  • 레벨 하사 1 타보니쩐다 13.07.11 04:40 답글 신고
    소극장연극 추천이요~
  • 레벨 소령 3 118d 13.07.11 08:55 답글 신고
    밤에 7호선타고 뚝섬유원지역 에서 내려서 한강구경하고가세요~

젊은사람들도많고 한강에서 맥주한캔하는것도 좋은추억이될듯~ㅎㅎ
  • 레벨 중위 3 김석유 13.07.11 09:18 답글 신고
    사투리 쓰면 신기하게 봅니다.ㅎㅎ
  • 레벨 중사 3 x27 13.07.11 09:48 답글 신고
    명동, 남산, 청계천 요렇게 코스로... ㅋㅋ
  • 레벨 하사 1 불타는육봉 13.07.11 10:16 답글 신고
    남산타워,63빌딩,한강유람선
  • 레벨 원사 3 지퍼속밤꽃 13.07.11 10:51 답글 신고
    지하철타면 여친 웁니다... 조심요 ㅋㅋ .. 아참 신발벗고 타는거 아시죠? ^^ㅋ
  • 레벨 일병 djfzl 13.07.11 11:05 답글 신고
    평일이라면 차 가져가세요 아무리 그래도 지하철보단 차가 편합니다
    광장시장가서 빈대떡이나 신림 백순대가 좋다능
  • 레벨 중사 2 4497cc 13.07.11 12:17 답글 신고
    홍대랑 신사동가로수길이 지방에 있는 시내랑 같을거라는 생각을 하시다니 요
    한강좋습니다
    일단 서울 올라오시면 시내구경아니겠습니다 동대문 그런곳 추천 한적한 곳이야 지방이 더 많으니 화려한곳가시길 요
  • 레벨 원수 XLR8 13.07.11 16:54 답글 신고
    일박 하는거면 좋죠.. 근데 기차로 당일이면 움직이는데 시간 아끼는게 알차다고 봅니다..
  • 레벨 중령 2 보기드문청년 13.07.11 13:38 답글 신고
    시티투어버스를 타세요. 서울시내 주요곳곳에 버스타는 곳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