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도 많이 오고 가시거리 확보 어려운데
버스 트럭 수입차들 대부분 라이트 켜져있는거에 반해
현대기아 일본차들 라이트가 80%이상 안키고 주행을함
특히 하호하 차량이랑 전기차 카니발 라이트 켜져있는거 한대
도 못봄... 이거슨 오토라이트 센서 문제인가 운전자 문제인것인가...
비도 많이 오고 가시거리 확보 어려운데
버스 트럭 수입차들 대부분 라이트 켜져있는거에 반해
현대기아 일본차들 라이트가 80%이상 안키고 주행을함
특히 하호하 차량이랑 전기차 카니발 라이트 켜져있는거 한대
도 못봄... 이거슨 오토라이트 센서 문제인가 운전자 문제인것인가...
안전에 그닥 관심이 없는 기업..
다른 메이커들은 오프해놔도 시동 다시걸면 온 되는...
브레이크등도 범퍼에 심질않나..
즉, 소프트웨어상 설정의 문제임,,,라이트가 켜질수 있는 조도 값을 조절하면 될텐데
그걸 안하는 회사의 문제죠
와이퍼 작동시 자동점등 되게끔해도 될텐데..
이래저래 까이는 KGM(구 쌍용자동차)의 구형렉스턴도 오토로 놔둔 상태에서
와이퍼 작동하면 자동으로 해드라이트 들어옵니다. 현대기아는 잘 모르겠습니만...
1. 쉐비도 라이트 끌 수 있음. 단, 시동 껏다 켜면 auto위치라 자동으로 켜짐.
2. 주간주행등은 현기도 주행 시에는 끌 수 없음. 정지 시(주차브레이킹 시)에만 꺼짐.
3. 현기 주간주행등은 후방이 안켜짐. 후방만 보면 주행등이 꺼졌다고 생각할 수도...
제가 알기론 이런데, 틀린게 있으면 정정 부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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