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부고속도로 신양재 IC 부근에 진출로 길이를 늘렸다가 줄인적이 있어요..
첫날은 그런가보다 했는데.. 둘째날 세째날이 되도 갓길(기존에 늘렸었을 때는 진출로)로 주행하길래
단체 신고함 때린적 있습니다. 편집에만 3시간 이상 걸리고.. 신고하는데 한시간 반인가?
1분짜리 영상에 최대 35대 정도.. 번호판 안찍힌거 포함..
총 85대 정도 신고하고 80대 정도 수용(나머지는 번호 인식 불가) 되더라구요..
저정도 영상이면 전부 신고 가능합니다.. 좀 힘드시겠지만.. 영상 하나에 몇번째 차, 색, 차종 언급하면서 신고하면 수고가 조금 덜 듭니다.
대단들 하다. 얼빠진 것들 ㅎㅎㅎㅎㅎ
진짜 중공욕할게 못되네..
운전면허 n년동안 못따게하는 법안이 필요하다
상품권 존나 처먹어라
영등포로터리는 차라도 많아서 복잡하다지만, 저기는 차선만 제대로 그려도 될텐데
차선도 애매하고, 노면은 수시로 공사해서 난장판이고.. ㄷㄷ
앞에 먼저간차 따라가다 저러는듯하네요
길이 좀 이상하긴 해요 ㅋㅋㅋ
근데 정상적인 운전자면 저렇게 갈일 없음.
지능낮고 운전에 집중을 안하는 것임
경찰배치말고 캠코더 숨겨놓고 상품권 보내주면 쏠쏠하것네!!
정상이 되는구나
본인들은 아니라고 인정하지 않을테지만 아니 인정하기 싫을 테지만 저게 평균임
한국 운전자는 90%이상이 운전을 못함
학원 말고 시험장 가서 시험보게 하면 99% 한번은 대부분 탈락함
실력도 실력이고 법규도 잘 모르고 운전 습관, 센스, 개념, 예의 전부 수준미달임
지금 저 블박 운전자도 반대 입장되면 역주행 안한다는 보장없고 여기서 욕댓글 다는 사람들도 현실에서는 어떨지 모름
내가 개인적으로 세운 기준에 따르면 한국 운전자는
100%중
10%는 운전도 ㅈ도 못하는 개양아치(20대 초반 K5)
20%는 운전은 그냥저냥 하는 개양아치(20대 이상 K5, 카니발)
20%는 운전 ㅈ도 못하는 무지한 일반 운전자(김여사)
30%는 운전 그냥저냥 하는 무지한 일반 운전자(김기사)
10%는 운전 좀 하는 일반 운전자(기본적으로 준법운전 하는데 어기는것도 많은 30~40대 남자 운전자)
5%는 운전 적당히 하면서 준법운전도 적당히 하는 운전자(꽤 소수의 정예임 보통 교통관련 경찰이 이정도에 들어감)
4%는 베태랑 교통경찰급
0.9%는 선진국 외국인
0.1% 도나 시급에 한명 있을까 말까한 운전자 운전 실력뿐 아니라 개념, 예의, 센스, 배려, 양보, 준법 어느것 하나 모자름이 없음 독일 한복판에 당장 던져놔도 지역구 탑 찍을 운전자
이런 비율이라 보면 편함
명박이표 면허증 사람들이 겁나많다는 뜻임
이러니 지방잡것들, 지잡대라는 용어가 탄샹하지..ㅋㅋㅋㅋ
첫날은 그런가보다 했는데.. 둘째날 세째날이 되도 갓길(기존에 늘렸었을 때는 진출로)로 주행하길래
단체 신고함 때린적 있습니다. 편집에만 3시간 이상 걸리고.. 신고하는데 한시간 반인가?
1분짜리 영상에 최대 35대 정도.. 번호판 안찍힌거 포함..
총 85대 정도 신고하고 80대 정도 수용(나머지는 번호 인식 불가) 되더라구요..
저정도 영상이면 전부 신고 가능합니다.. 좀 힘드시겠지만.. 영상 하나에 몇번째 차, 색, 차종 언급하면서 신고하면 수고가 조금 덜 듭니다.
수고스럽지만 꼭 신고해주셨으면 합니다..
근데 저기 주말에 종종 가는데 어디쯤이쥬? 팔당 대교는 아닌거 같고..
이런 도로 난생 처음 봤음.
이건 도로 만든 놈을 혼내야함.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94-2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