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3gt 5년 10만 키로 탔습니다.
보증기간 끝나고 나니, 혹시나 수리나 교환 폭탄 맞을까봐 겁이 납니다.
차량 고수님들 같으시면 지금 중고차 팔고 신차(국산차)로 갈아 탈까요, 아니면 수리비가 나오더라도 계속 타는 것이 맞을까요?
신차 교환은 가능하나 2천cc미만 차량 및 국산차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혹시나 가능하신 분들에게 여쭙고 싶은데요.. bmw 3gt 4륜 5년 10만km주행 얼마나 할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bmw 3gt 5년 10만 키로 탔습니다.
보증기간 끝나고 나니, 혹시나 수리나 교환 폭탄 맞을까봐 겁이 납니다.
차량 고수님들 같으시면 지금 중고차 팔고 신차(국산차)로 갈아 탈까요, 아니면 수리비가 나오더라도 계속 타는 것이 맞을까요?
신차 교환은 가능하나 2천cc미만 차량 및 국산차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혹시나 가능하신 분들에게 여쭙고 싶은데요.. bmw 3gt 4륜 5년 10만km주행 얼마나 할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5~6천만원짜리 차... 수리비 비싸봐야 차가격 넘겠습니까??
더군다나 관심 조금만 더 갖는다면...
부품 직구하고... 사설 정비업체 가면... 수리비 생각보다 비싸지 않습니다...
캐디락 타는 형중에 한명은... 수시로 미국에 부품 직구해서 정비하는데...
국산차 정비만큼 수리비 비싸지 않습니다...
다만 시간이 조금 더 걸릴 뿐이죠...
판매가격만으로 새차를 사는 것은 아닙니다.
설명이 부족했습니다. 만약에 구매한다면 중고차 판매가 포함 3천만원 전후로 구매 예정입니다.
소모품 제때 갈아주시면 큰일이 나겠습니까?
오일교환 10만원대 사설 찾아보셈
고장보다는 소모품 교환이 더 무섭습니다. ㅋ
실재로 소모품 갈러가서 견적서 받아보면 오일한번 제대로 갈아도 공임비 포함 100만원 견적서 더라구요..
무서워요..ㅋ
쇳가루 이슈도 있고 4기통 f바디 디젤은 되도록
그만 접으시는게..
한 2년 새에 리콜 두번인가 세번 들어갔었고, 이번에 리콜하나 더 받아둔 상태입니다.
예약잡고 리콜 받는것도 좀 힘들긴합니다.
가솔린이고, 큰 말썽 없었다면 더 타시라고 하겠는데..
디젤이면 안돼고 , 가솔린이면 돼는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고수님들 답변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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