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차 운운하는 얼빠진 뚜벅이 애국자말듣고 기분상해하지마세요
근데 객관적으로 A6가 더 좋을 듯해요 연식이랑 키로수가 중요하겠지만..
일단 Q50 블루S 하이브리드 보실텐데 연비좋고 솔직히 그 시스템 총출력 그정도면 차는 엄청 재미있죠
근데 후륜구동이라 눈길 빗길 운전 신경써야하고 트렁크도 엄청 좁아요 입구부터 용량까지 전부다
시운전 해보시는걸 추천하는데 하이브리다보니 브레이크느낌이 좀 많이 밀리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실제로는 밀리는게 아니라 회생제동시스템때문에 그런건데 아무튼 이질감이 좀 들어요
또 AS망도 이제 철수한 브랜드라 닛산이랑 같이 연계해서 되는데 친절하지도 않고 AS센터 시설도 안좋고..
오래걸리고....
반면 A6는 전륜이나 콰트로니까 주행시 큰 걱정없고 트렁크도 더 넓어요 . 제가 알기로 전동트렁크도 다 기본인걸로 알고 있고 뭐 옵션은 거기서 거기지만 ..
쪽차 어떠냐고 묻는 애들 더위먹었나?
디젤은 포터보다 심한 소음 진동 머리가 띵함.
하체 부싱을 국내서 못구함
거기에 일본차 상품권 잔치
보험료 2~3배 비싸요
디젤은 포터보다 심한 소음 진동 머리가 띵함.
하체 부싱을 국내서 못구함
거기에 일본차 상품권 잔치
보험료 2~3배 비싸요
쪽차 어떠냐고 묻는 애들 더위먹었나?
D면 구형이라도 a6가세요~
큐오공D가 벤츠 D젤엔진이지만 마운트설계가 잘못되었는지 포터랑 비슷한수준의 진동이 ㅠ
보험료 함 물어보삼
근데 객관적으로 A6가 더 좋을 듯해요 연식이랑 키로수가 중요하겠지만..
일단 Q50 블루S 하이브리드 보실텐데 연비좋고 솔직히 그 시스템 총출력 그정도면 차는 엄청 재미있죠
근데 후륜구동이라 눈길 빗길 운전 신경써야하고 트렁크도 엄청 좁아요 입구부터 용량까지 전부다
시운전 해보시는걸 추천하는데 하이브리다보니 브레이크느낌이 좀 많이 밀리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실제로는 밀리는게 아니라 회생제동시스템때문에 그런건데 아무튼 이질감이 좀 들어요
또 AS망도 이제 철수한 브랜드라 닛산이랑 같이 연계해서 되는데 친절하지도 않고 AS센터 시설도 안좋고..
오래걸리고....
반면 A6는 전륜이나 콰트로니까 주행시 큰 걱정없고 트렁크도 더 넓어요 . 제가 알기로 전동트렁크도 다 기본인걸로 알고 있고 뭐 옵션은 거기서 거기지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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