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작성하다보니 사진 순서가 엉망입니다.
지난 5월에 신청하고 9월 27일 딜러사 입고, 후작업(솔라가드 티타늄) 후 29일 인도 받았습니다.
수입차는 처음인데, 그동안 싼타페 CM SLX 4WD 15년 타다가 저감장치 신청해서 더 타려고 했었는데 4륜은 DPF 설치 공간이 안나온다고 해서 아쉽지만 정든 녀석을 대신할 새식구를 맞이했습니다.
처음엔 럭셔리 가솔린 세단을 전제로 G80을 사려고 했었는데, 캠핑까지 고려한 공간성까지 고려하다보니 6GT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아니, 6GT 말곤, 선택할게 없더라구요.
가죽시트의 색상을 고민 많이 했는데, 유튜브를 볼 수록 꼬냑과 모카 시트가 질려서 최종 블랙 시트로 했는데 차량 받고서 매우 만족 스럽네요. 대쉬보드의 블랙 우드도 매우 고급져 보이구요.
앞으로 잘 타보겠습니다.
색상이 멋있어요.
BMW에서도 SUV를 포함한 전 차종 트림에서도 3번째인가로 크다고 합니다. ^^
아마 X7 > X5 > 6GT 순일 겁니다.
저는 삼천리 모터스에 4월 25일쯤 계약 진행했고 차 인도는 9월 29일에 받았으니, 5개월 정도 걸렸습니다.
재미있는게, 주변 환경에 따라서 명도가 다르게 보이는 부분도 쉽게 식상하지 않게하는 부분이라고 생각되네요.
밝은 햇살 아래에선 잘 마른 콘크리트 색상이고, 어두운 곳에서는 물에 젖은 어두운 콘크리트 색상이라고 이해하심 됩니다.
사진에서도 보시면 알겠지만, 빛 반사가 되는 면과 그렇지 않은 면의 명도차가 제법 나기 때문에 단조로운 느낌이 들지않아 꽤 매력적이라고 생각됩니다.
버니나가 참 곱네요.
전 흰색이랑 버니나 걸어뒀다가 흰색이 더 빨리 나와서 9월에 630i 출고했어요..ㅎㅎ
안전운전하세요~
흰색이 인기 차종이라고 하던데, 어째 버니나 보다 더 일찍 나왔다니 더욱더 축하 드려야 겠네요.
청주분이라 반갑네요^^
저는 작년 크리스마스에 530i 출고해서 너무 잘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혹시, 청주에서 BMW 차량 관리를 잘 하는 샾이 어디인지 알고 계실까요?
그리고, 지금 장착된 런플랫 타이어(피렐리)를 사계절 컴포트 타이어로 교체하려고 하는데, 런 플랫 타이어 수매 및 신규 타이어를 동시 진행할 수 있는 곳을 알고 계시면 공유 좀 부탁 드립니다.
정확한 금액은 개인 쪽지로 보내드렸습니다. ^^
다만, 22년형 부터는 무선 충전 기능이 삭제되는 대신 차량가가 50만원 다운되고 프로모션도 달라진다는 얘기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차량 반도체 이슈로 트림별 삭제되는 기능들이 꽤 있는데, 6GT는 무선 충전 기능만 삭제된다고 하며, 22년형이 9월 입항분 부터 부분적으로 적용된다고 하니... 님께서는 아마도 22년형을 인도 받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저도 버니나 사랑합니다. ㅎㅎ
안운하세요. ^^
저랑 같은 트림으로 출고 예정인 님께도 미리 축하 드려요~
총 구매 비용은 개인 쪽지로 보내 드렸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