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익스플로러 EV 공개
이름은 완전 전기 포드 익스플로러 이지만
유럽 시장에서 판매되는 미국 사양 익스플로러 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과는 다르다
유럽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익스플로러 EV
폭스바겐 그룹의 MEB 아키텍처를 사용하는 최초의 포드 모델로 완전히 새로운 익스플로러 모델
2열 중형 크로스오버
독일 쾰른에 있는 포드의 새로운 EV 공장 에서 유럽에서 제작된 Blue Oval의 첫 번째 양산 전기 승용차
익스플로러 ev 길이가 177.1인치(4.5m)
폭스바겐 ID.4보다 약간 짧은 5인용 좌석 제공
Ford는 올해 말 유럽에서 주문이 시작
48,300달러 (45,000유로) 미만의 시작 가격을 목표
세로 스타일의 15인치 포드 싱크 무브 센터 터치스크린
주행 데이터, 배터리 충전 수준 및 운전자 지원 상태를 제공하는 5인치 플로팅 디지털 계기판
중앙 화면 바로 아래에 인체공학적 햅틱 트랙패드 >오디오 시스템 볼륨 및 주차 기술을 포함한 기능을 제어
키리스 엔트리,
이중 구역 실내 온도 조절 장치,
무선 Android Auto 및 Apple CarPlay,
통합 헤드레스트가 있는 완전히 새로운 앞좌석,
10색 주변 조명 등이 포함
표준 무선 충전기가 있는 2개의 대형 스크린 스마트폰을 위한 앞쪽으로 기울어진 수납 공간
id4 보다 100리터 정도 적재량이 줄어 오버행이 짧아서가 이유라고
25분 만에 10%에서 80% 충전 상태
DC 고속 충전 시간을 제공하는 "반응이 빠르고 세련된" 후륜 구동
전륜 구동 배터리 전기 파워트레인을 제공
히트펌프 적용
전기 크로스오버에는 초음파 센서 12개, 카메라 5개, 차량 주변 360도를 종합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레이더 장치 3개가 장착되어 다양한 운전자 지원 시스템
보조 차선 변경으로 강화된 차선 센터링 기술로 자동 차선 변경을 제공하는 유럽 최초의 포드
ADAS 기능에는 Stop & Go 기능이 있는 지능형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전 충돌 지원,
능동형 제동 기능이 있는 교차 교통 경고,
능동형 주차 보조 장치 2.0 등
유럽 시장에서 RWD 및 AWD 파워트레인이 포함된 익스플로러 및 익스플로러 프리미엄의 두 가지 트림 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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